2022년08월14일su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커뮤니티 > 알립니다 > 상세보기
공지사항을 알리는 공간입니다.
프린트
제목 예술명품 등급에 대한 제안 2022-04-18 19:49:23
작성인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조회:134     추천:8
 예술명품 등급에 대한 제안

 

 

젊은 열혈님(양정국)의 아이디어로 대단히 좋은 방안이 나왔습니다.

양 작가는 해외유명사이트의 전문작가 인증서를 발급받아 그 사이트의 정예멤버임에 대단한 긍지를 가지고 있어 우리 플랫폼(한국사진방송&월간미학지)도 그와 같은 등급별 명예를 부여하자는 방안을 제시하였습니다좋은 제안이었습니다하지만 해외의 그 유명 사이트와 같은 플랫폼을 만든다고 그 사이트를 넘어 갈수도 없을뿐더러 작품 또한 그 수준에 도달하기 어렵습니다.

 

새롭게 이미지 전문플랫폼(메타버스플랫폼 포함)을 구축하여 작품의 명예를 등급별로 분류를 해 본다는 기본 방침엔 의기투합했습니다.

 

일단 한국사진방송 작품갤러리처럼 출품을 받는다단 예술 장르와 테마를 초월 총 망라한다.

 

등급1(명칭공모). 출품(포스팅)은 누구나 자유롭게 할 수 있다.

등급2(명칭공모). 출품된 작품들 중 엄정하게 선별별도 관리하고 민팅(NFT 주조고정판매옥션판매지분나누기 조각판매)을 한다.

등급3(명예의 전당). 민팅을 통하여 컬렉션 된 작품들은 최고의 등급으로 명예를 부여하고 인증서를 발급한다.

 

藝術至尊 月刊美學미학지에 수록된 작품들은 일단 대한민국 최고의 심의위원들과 발간위원그리고 미학지와 한국사진방송사가 보증하는 명품으로 인증등급2로 간주되어 민팅이 진행되며 판매 시 최고 등급의 명예와 인증서 발급을 한다.

 

일단 대충 그려보았는데 좋은 아이디어 보내주시고 등급1.2.3.에 부합되는 그럴듯한 명칭도 보내주세요새롭게 구축할 플랫폼 명칭도 부탁드립니다.

 

위 사업을 이해하고 함께 고민할 젊은 결사대를 결성중입니다.
    

 

추천 소스보기 목록
이전글 : 한발 앞서 갑시다. (2022-04-17 14:27:20)
다음글 : 이미지&동영상 용 플렛폼, 예술명품 등급, 발간위원 명단 수정건 (2022-04-20 13:5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