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콜 및 기자 간담회, 뮤지컬 ‘펀홈’ 류수화, 최재웅, 방진의, 최유하, 성두섭, 유주혜, 이경미, 이아름솔, 황두현, 이주순, 이지수, 한우종, 이준용, 유시현, 이운재, - 한국사진방송 대한민국예술
  • HOME
  • 즐겨찾기추가
  • 시작페이지로
회사소개 설문조사
모바일보기
회원가입 로그인
2020년09월27일sun
기사최종편집일: 2020-09-26 12:56:13
알립니다
자유게시판
기사제보
자유작갤러리
우수작갤러리
누드작갤러리
초대작갤러리
기자방
작품연구소
가입축하
뉴스홈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공개게시판]
자유게시판은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여론공간입니다.
욕설이나 인신공격 상업적인 글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으며 읨의로 조치될 수 있습니다.
프린트
제목 프레스콜 및 기자 간담회, 뮤지컬 ‘펀홈’ 류수화, 최재웅, 방진의, 최유하, 성두섭, 유주혜, 이경미, 이아름솔, 황두현, 이주순, 이지수, 한우종, 이준용, 유시현, 이운재, 2020-06-24 13:05:14
작성인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조회:404     추천:21

프레스콜 및 기자 간담회, 뮤지컬 펀홈류수화, 최재웅, 방진의, 최유하, 성두섭, 유주혜, 이경미, 이아름솔, 황두현, 이주순, 이지수, 한우종, 이준용, 유시현, 이운재, 설가은, 이윤서 배우 등 이해랑예술극장

 

722() 오후 3시 동국대학교 이해랑예술극장에서 개최합니다.

 

뮤지컬 <펀홈>은 레즈비언 작가 앨리슨 벡델의 회고록인 동명의 원작 그래픽 노블 <펀홈>을 무대화한 작품으로 장례식장(FUNERAL HOME)의 장의사이자 영문학 교사로 일하다 돌연 죽음을 맞은 아빠 브루스 벡델과 앨리슨 벡델 자신의 어린시절을 회상하며 시작됩니다. 과거 앨리슨 벡델이 대학에 들어간 후 자신의 성 정체성에 대해 깨닫게 될 무렵 아빠가 클로짓 게이(Closet Gay) 였음을 알게 되고, 그동안 이해할 수 없었던 아빠와의 관계를 알아가기 위해 노력해 나아가는 이야기입니다.

 

뮤지컬 <펀홈>은 작곡가 지닌 테소리(Jeanine Tesori)’의 잔잔하지만 깊고 감성적인 멜로디, 조용하고도 세밀하게 감정의 선을 잡아가는 작가 리사 크론(Lisa Kron)’의 섬세한 글이 만나 탄생했습니다. 뮤지컬은 관객들이 이 특별한 가족의 이야기에 보다 더 깊게 설득되도록 해주었습니다.

 

또한 뮤지컬 <펀홈>2014년 오프브로드웨이 등장과 동시에 오비어워드 등 유수의 시상식을 휩쓸며 이듬해 2015년 성공적으로 브로드웨이에 입성했습니다. 그해 토니어워즈의 작품상, 극본상, 음악상, 남우주연상, 연출상까지 5관왕의 쾌거를 이룬 작품입니다.

 

이 솔직하고도 담대한 진실을 담은 뮤지컬 <펀홈>이 오는 7월 드디어 한국에 찾아옵니다.

 

국내 창작진으로는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 <사춘기>, <키다리 아저씨>, 음악극 <태일>, 연극 <오만과 편견> 등 섬세하고 감성적인 연출로 주목받아온 박소영 연출이 진솔함으로 한국 관객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며, 뮤지컬 <무한동력>, <나와 나타샤와 흰 당나귀>, <아마데우스>, <아이언마스크>, <귀환> 등 특유의 감각적인 음악으로 작품의 스펙트럼을 다양하게 넘나들며 활동 중인 채한울 음악감독이 한국의 관객들에게도 한층 더 완벽해진 음악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번 프레스콜 및 기자간담회는 류수화, 최재웅, 방진의, 최유하, 성두섭, 유주혜, 이경미, 이아름솔, 황두현, 이주순, 이지수, 한우종, 이준용, 유시현, 이운재, 설가은, 이윤서 배우의 하이라이트 시연(40)과 연출 박소영, 음악감독 채한울, 앨리슨 벡델 역의 방진의, 최유하, 유주혜, 이지수, 유시현, 설가은 배우, 브루스 벡델 역의 최재웅, 성두섭 배우, 헬렌 벡델 역의 류수화, 이아름솔 배우와 함께하는 기자 간담회(30)으로 진행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한진희 드림.

 

- 행사의 원활한 진행을 위하여 프레스콜 취재를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720() 오후 1시까지 참석 여부 및 인원을 회신으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프레스콜 당일 개별 인터뷰는 진행되지 않습니다.

- 본 프로그램은 현장 상황에 따라 일정 및 출연진이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 자세한 일정 및 진행 문의는 달 컴퍼니 한진희 홍보매니저 02-744-4011 (내선 402),

010-2616-1124 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찾아오시는 길 : 서울특별시 중구 필동로130 동국대학교 이해랑예술극장

 

코로바이러스19 방역 관련 안내드립니다.

- 동국대학교 출입 시 정문에서 체온 측정을 할 예정입니다.

- 교내 주차장 이용 시 극장건물(문화관) 주변으로는 주차공간이 상당히 협소하오니

정문 통과 후(10m) 우측 지하주차장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차량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참석여부 회신 시 함께 말씀해주세요.

- 뮤지컬 <펀홈> 프레스콜 진행 전 코로나바이러스19 확산 방지를 위해 이해랑예술극장 로비 및 극장 내 사전 소독이 진행됩니다.

- 극장 방문객 구분을 위해 극장 입장 시 한번 더 체온 측정을 포함한 문진표 작성을 진행합니다.

- 객석 자리 배치는 방역을 위해 한자리씩 띄어서 준비 될 예정입니다.

사진 및 영상 촬영에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 객석 내에서는 반드시 마스크 착용을 해주세요.

뮤지컬 <펀홈> 제작사는 공연 기간 내 코로나바이러스19의 확산 방지를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협조를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 소스보기 목록
이전글 : 제23회 아우마당포럼 명사특강, 호사카유지 세종대 교수, 아우마당포럼 회장 강성재 (2020-06-21 16:57:41)
다음글 : 미국 이민 전문 김혜욱 대표 (2020-06-24 17:11:56)
김영희 작가 편 추가삽입, 모델과 함께한 인체초원 사...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공지사항 독자투고 기사제보
상호명: 한국사진방송
방송등록번호: 서울특별시 아01089 등록일: 2010.01.08 사업자등록번호: 209-07-84872
발행:김영모 편집:이성녕 대표/청소년보호책임자:김가중 02)763-3650/010-7688-3650 kimgajoong@naver.com
주소:서울 종로구 명륜동 2가4 아남A 상가동1차103호
Copyright(c) 2020 Ver5.3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