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새 월화드라마‘저글러스-비서들’ 백진희, 길거리‘구르프 질주 사건’포착! 축축이 젖은 머리-밖으로 삐져나온 치마 지퍼 …현실적 직장인 표본‘좌윤이 출근길 현장’ - 사진을 일구는 농부들의 밭-
  • HOME
  • 즐겨찾기추가
  • 시작페이지로
회사소개 설문조사
모바일보기
회원가입 로그인
2017년11월23일thu
기사최종편집일: 2017-11-23 00:50:24
뉴스홈 > 문화예술뉴스 > 엔트테인먼트
>
2017년11월13일 10시16분
쪽지신고하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KBS 2TV 새 월화드라마‘저글러스-비서들’ 백진희, 길거리‘구르프 질주 사건’포착! 축축이 젖은 머리-밖으로 삐져나온 치마 지퍼 …현실적 직장인 표본‘좌윤이 출근길 현장’

네이버 밴드 공유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사진제공=스토리티비]

이보다 망가질 순 없다!”

 

KBS ‘저글러스-비서들백진희의 망가짐 불사, 길거리 구르프 질주현장이 포착됐다.

 

오는 124일 첫 방송 될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저글러스-비서들’(극본 조용/ 연출 김정현/ 제작 스토리티비)은 신이 내린 처세술과 친화력으로 프로서포터 인생을 살아온 여자와 타인의 관심과 관계를 전면 거부하는 철벽형 남자가 비서와 보스로 만나 펼치는 관계역전 로맨스. 이와 관련 백진희는 리더를 곁에서 챙기고 보조하는 재능이 탁월해 임원들 사이에서 하늘이 내린 맞춤형 서포터로 인정받는 비서 좌윤이 역을 맡아 다채로운 열연을 선보인다.

 

무엇보다 백진희가 앞머리에 구르프를 한 채 급히 뛰어가는 좌윤이표 출근길 포스를 발산한 현장이 포착돼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백진희는 미처 옷을 다 입지 못해 밖으로 삐져나온 치마 지퍼와 정장 재킷 한 쪽에만 팔을 끼우고 있는 상태. 더욱이 아직 덜 마른 듯 축축이 젖은 단발머리와 앞머리에는 구르프를 돌돌 만 채 다급히 어딘가로 손을 뻗치고 있는 모습이 시선을 자극하고 있다. 이와 관련 좌윤이가 결국 허망한 표정을 짓고 만 사연은 무엇일 지 호기심을 높이고 있다.

 

백진희의 망가짐 투혼이 빛을 발한 구르프 질주현장은 지난 6일 마포구 연남동에 위치한 한 골목길에서 촬영됐다. 이날 촬영에서 백진희는 극중 이른 아침 출근길 현장을 표현하고자 촉촉이 젖은 머리에 기본적인 베이스 메이크업만 한 채 현장에 등장했던 상태. 이어 백진희는 대충 걸쳐 입은 듯한 옷매무새와 다급하고 긴박한 표정으로 출근길 장면을 실감나게 표현, 스태프들의 포복절도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백진희는 촬영 현장이 지나다니는 사람들과 차들로 북적거리는 상황에서도 흔들리지 않는 뛰어난 집중력을 발휘, 단시간 내 촬영을 마치는 저력을 보였다. 또한 극중 특성상 젖어 있어야 하는 헤어스타일을 비롯해 어딘가 허술한 옷차림 하나까지 완벽히 표현하기 위해 체크하는 등 좌윤이 캐릭터에 심혈을 기울였다.

 

백진희는 윤이라는 캐릭터가 보여줄 수 있는 감정의 진폭도 크고, 제가 잘 표현한다면 20~30, 이제 막 취업을 하고 일을 하고 계신 분들에게 굉장히 많은 공감을 살 수 있을 것 같다추운 겨울에 감동도 있으면서 재미도 많이 선사할 수 있는 작품이 되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제작진 측은 백진희는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가지고 한 씬 한 씬 마다 공들여 촬영을 하고 있다공감 요소가 다분한 좌윤이 캐릭터를 표현할 백진희와 저글러스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KBS 2TV 새 월화드라마저글러스-비서들에서 저글러스는 양손과 양발로 수십 가지 일을 하면서도 보스의 가려운 부분을 긁어줄 줄 아는 저글링 능력자 언니들, 어디선가, 보스에게, 무슨 일이 생기면 반드시 나타나는 전천후 멀티플레이어 비서군단을 칭한다. ‘마녀의 법정후속으로 124일 첫 방송된다.

올려 0 내려 0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김지연 (delucete@naver.com)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엔트테인먼트섹션 목록으로
tvN '크로스' 고경표-조재현, 주연 캐스팅 확정! 신구 연기파 콤비 특급 만남! (2017-11-13 10:17:09)
'미워도 사랑해' 오늘 첫 방송 알고보면 재미있을 관전포인트 공개 (2017-11-13 10:14:34)

서점용 책 만들기2 ‘황산에서 패상까지’ 한국사진방...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공지사항 독자투고 기사제보
상호명: 한국사진방송
방송등록번호: 서울특별시 아01089 등록일: 2010.01.08 사업자등록번호: 209-07-84872
발행:김영모 편집:이성녕 대표/청소년보호책임자:김가중 02)763-3650/010-7688-3650 kimgajoong@naver.com
주소:서울 종로구 명륜동 2가4 아남A 상가동1차103호
Copyright(c) 2017 Ver5.3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