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기 개봉예정 영화 ‘낙인’ 티저 예고편 공개 - 한국사진방송 대한민국예술-
  • HOME
  • 즐겨찾기추가
  • 시작페이지로
회사소개 설문조사
모바일보기
회원가입 로그인
2019년08월20일tue
기사최종편집일: 2019-08-19 16:19:23
뉴스홈 > 문화예술뉴스 > 알콩달콩뉴스
>
2019년01월16일 12시16분
쪽지신고하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상반기 개봉예정 영화 ‘낙인’ 티저 예고편 공개

성난황소,
네이버 밴드 공유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성난황소, 상반기 개봉예정 영화 낙인티저 예고편 공개

 

한국판 블랙미러베일 벗은 영화 낙인예고편 공개로 기대 증폭

 

영화 제작사 성난황소는 2019년 상반기 개봉 예정작 영화 낙인(FALLEN)’의 해외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베일을 벗은 2019년 기대작 영화 낙인(각본/감독 이정섭)’이 새로운 한국영화의 가능성을 제시했다.

 

낙인은 납치된 여성 베스트셀러 작가가 밀폐된 공간에서 생존을 위한 위대한 상상력으로 적과 맞선다는 이야기로, 미래와 과거가 얽힌 위기로부터 탈출해야 하는 여인에 대한 흥미진진한 미스터리 스릴러이다. 티저 예고편이 공개되자 마자 네티즌들은 넷플릭스의 한국판 블랙미러 같다. 한국영화에서 보기 드문 독창적인 영화 같다’, ‘신선한 소재와 신인배우들의 열연이 기대되는 작품’, ‘이렇게 박력 있는 한국영화 티저 예고편을 본적이 없다. 2019년 기대작등의 댓글을 게재하며 관심을 드러냈다.

 

2018년에 스타와 거대자본만으로 밀어붙인 한국영화 대다수가 관객들의 외면을 받았기에, 올해는 새롭고 다양한 소재와 장르의 영화를 원하는 관객들에게 낙인은 그 기대를 충족시켜줄 작품으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양지, 윤하빈, 한성민 등 오디션을 통한 실력 있는 신인배우들이 대거 캐스팅되어 한국영화의 새로운 배우들의 활약을 눈여겨볼 만하다. 또한 한국영화에서는 이례적으로 벡델 테스트를 통과한 작품이다. 벡델 테스트란 이름을 가진 여자가 2명 이상 나올 것, 이들이 서로 대화할 것, 대화 내용에 남자와 관련된 것이 아닌 다른 내용이 있을 것, 위 세 요소가 충족되어야 벡델 테스트를 통과한 작품으로 인정받을 수 있다.

 

낙인의 각본 감독은 이정섭이 맡았다. 이정섭 감독은 역도산공동제작사 대표로 제작자로 상업영화계에 입문하여, 설경구 주연의 사랑을 놓치다’, 이동욱 주연의 최강로맨스’, 이선균 주연의 로맨틱아일랜드등 상업영화의 각본가, 프로듀서로서 실력을 쌓은 뒤, 김수현 주연의 영화 리얼의 각본 감독으로 데뷔하였으나 편집 방향에 대한 이견을 좁힐 수 없어 제작진과 협의하여 연출은 하차하고, 곧바로 영화 낙인의 촬영에 돌입했다. 낙인의 후반작업은 젊고 실력 있는 해외 스텝들이 참여해 기대를 높이고 있다. 뉴욕 독립영화계와 광고, 뮤직비디오로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박민우 촬영감독과 어벤져스, 엑스맨, 왕좌의 게임 등에 참여한 시니어들로 이루어진 Poetic Image 시각효과팀 그리고 음악과 사운드는 할리우드의 신진 작곡가 Michael Choi, 넷플릭스의 컨텐츠 사운드를 담당했던 Jeff McCollister,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바이올리니스트 Danny KooOST 참여로, 독특한 비주얼과 사운드로 기대감을 높였다.

 

영화 낙인은 2월 열리는 베를린국제영화제 마켓을 통해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성난황소 개요

 

성난황소는 언제나 새로운 도전을 향해 전력질주 하는 브랜드 프로덕션이다. 새로운 시도와 돋보이는 성장과 때론 실패와 성공을 거듭하며 힘차게 달려왔다. 그리고 이제 성난황소의 길을 확실히 깨달았다. 성난황소는 작품을 어떤 형식과 포맷에 담느냐는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는다. 작품의 철학과 감정이 얼마나 혁신적인 것인가, 이것이 우리 작품의 방향을 정한다. 2004년 영화 역도산을 시작으로 아랑’, ‘최강로맨스공동제작사 대표로서 프로덕션 노하우를, 영화 가면’, ‘로맨틱아일랜드를 기획, 제작하면서 프로덕션의 시스템을 얻었다. 새로운 시도와 협업을 통해 성장하였고, 성난황소 프로덕션은 더욱 튼튼해졌다.

 

웹사이트: http://www.ooobull.com

 





올려 0 내려 0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김가중 (kimgajoong@naver.com)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알콩달콩뉴스섹션 목록으로
‘행복한 미술이야기’ 대회 시상식 열어 (2019-01-16 12:21:18)
2019년 크리에이티브 트렌드 리포트 발표 (2019-01-16 12:11:58)

버스탑승료 25,000 별도입니다. 8.24누닷페인팅퍼포 (...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공지사항 독자투고 기사제보
상호명: 한국사진방송
방송등록번호: 서울특별시 아01089 등록일: 2010.01.08 사업자등록번호: 209-07-84872
발행:김영모 편집:이성녕 대표/청소년보호책임자:김가중 02)763-3650/010-7688-3650 kimgajoong@naver.com
주소:서울 종로구 명륜동 2가4 아남A 상가동1차103호
Copyright(c) 2019 Ver5.3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