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01월26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문화예술뉴스 > 알콩달콩뉴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한국마즈(유), 스니커즈 · 이클립스 5만개 기부

코로나19 극복 위한 의료진 헌신에
등록날짜 [ 2020년05월27일 14시36분 ]

한국마즈(), 코로나19 극복 위한 의료진 헌신에 스니커즈 · 이클립스 5만개 기부

 

코로나19 확산 저지를 위해 고군분투하는 의료진 및 의료자원봉사자들을 위한 간식 전달

 

 

한국마즈()(대표이사 정선우)25일 오후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윤영석, 이하 서울 사랑의열매)에 스니커즈와 이클립스 등 자사 인기 제품 총 5만 여개를 기부했다.

한국마즈()에서 기부한 물품은 세계적인 코로나19 대유행 속에서 국민건강을 위해 사투를 벌이며 감염병 확산 저지에 힘쓰고 있는 서울서남병원 의료진 및 의료자원봉사자들에게 전달했다.

 

한국마즈() 정선우 대표이사는 코로나19 확산 저지를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는 의료진과 의료자원봉사자들 덕분에 감염병의 확산 또한 안정화되고 있다고 생각한다의료진 여러분께 한국마즈 전 직원의 마음을 담아 감사와 응원을 전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 달콤한 즐거움이 피로에 지친 심신에 작은 위로가 되기를 바라며, 한국마즈도 기업시민으로서 우리가 할 수 있는 일로서 책임을 다 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서울 사랑의열매 김용희 사무처장은 코로나19 진료를 위해 밤낮없이 혼신의 힘을 다해주시는 의료진을 위하여 달콤한 응원 물품을 기탁해주셔서 감사하다서울 사랑의열매에서도 의료진분들과 의료 자원봉사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신속하게 물품을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글로벌 마즈는 지난 4,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2천만 달러(한화 약 248)를 기부했다. 한국마즈() 또한 글로벌 마즈의 기부 캠페인에 동참하고자 감염 위험을 무릅쓰고 환자 치료에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들과 의료 자원봉사자들이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도록 초콜릿바와 캔디를 기탁했다. .

 

<사진설명>

25일 오후, 정선우 한국마즈() 대표이사(왼쪽 두 번 째)와 서남병원 조규성 경영지원부장(가운데), 김용희 서울사랑의열매 사무처장(오른쪽 두 번 째)이 기부물품 전달식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올려 0 내려 0
김가중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CJ CGV-컬리버, 국내 최대 플리마켓 플랫폼 ‘문화상점’ 통해 소상공인 지원 나서 (2020-05-27 14:56:30)
노원 예술인 지원 상담소‘노원하랑’성황리에 마무리 (2020-05-27 14:30:06)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