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08월02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문화예술뉴스 > 엔트테인먼트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도시남녀의 사랑법’ 최민호, 훈훈한 비주얼+유쾌한 케미로 활기 UP!

등록날짜 [ 2021년01월13일 15시38분 ]
 
최민호(샤이니 민호,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순경으로 완벽 변신했다.

최민호는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도시남녀의 사랑법’(연출 박신우, 극본 정현정, 기획 카카오M, 제작 글앤그림)에서 청계천 일대 치안을 담당하는 순경 ‘오동식’ 역으로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지난 12일 공개된 7회에서는 오동식이 술에 취하면 늘 파출소를 찾아와 ‘카메라 도둑’ 윤선아를 신고하겠다는 박재원(지창욱 분) 때문에 고충을 겪는 이야기가 그려졌다.

오동식은 인사불성인 박재원이 카메라와 더불어 마음도 빼앗겼다는 속사정을 들어주며 능숙하게 달래 뜻밖의 유쾌한 케미를 발산함은 물론 다양한 일을 겪는 순경의 애로사항들을 현실감 넘치게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이처럼 ‘오동식’을 연기한 최민호는 극에 자연스럽게 녹아들어 드라마의 분위기를 밝게 환기 시켰으며, 훈훈한 제복 비주얼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아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케 만들었다.

한편, 최민호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도시남녀의 사랑법’은 매주 화, 금요일 오후 5시에 카카오TV를 통해 공개된다.
[한국사진방송 이한철기자]
올려 0 내려 0
이한철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KBS '구미호 레시피', 설 특집 2부작 뮤지컬 드라마 (2021-01-29 11:47:40)
'승리호' 조성희 감독의 역대급 상상력으로 탄생한 신세계! 기대감 폭발! (2021-01-13 11:26: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