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04월13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문화예술뉴스 > 엔트테인먼트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그녀가 사라졌다' 당신을 사로잡을 매력 포인트 3 대공개!

등록날짜 [ 2021년03월08일 11시49분 ]

[한국사진방송=김은옥 기자] 설레는 봄을 책임질 마법 같은 로맨스 '그녀가 사라졌다'가 관객들을 사로잡을 매력 포인트 3를 공개했다.

ⓒ ㈜제이씨엔터웍스

#1. 사랑에 빠진 그 순간, 사라져버린 그녀! 환상일까? 현실일까?
이제껏 보지 못한 독특한 설정의 마법 같은 로맨스가 펼쳐진다!


환영과 환청을 겪는 ‘데본’(브렌튼 스웨이츠)이 마법 같은 데이트를 함께한 다음 날, 꿈처럼 사라져버린 ‘루시’(릴리 설리반)를 찾아 떠나는 설레는 봄을 책임질 특별한 로맨스 '그녀가 사라졌다'의 첫 번째 매력 포인트는 특별한 로맨스를 완성시키는 독특한 설정이다. 꿈에 그리던 이상형 ‘루시’를 만난 ‘데본’은 마법 같은 사랑에 빠지지만, ‘루시’가 감쪽같이 사라져버린다.


사랑하는 사람이 사라지고, 그녀가 현실에 존재하는지 의문마저 드는 상황에서 펼쳐지는 스토리 라인은 호기심을 한껏 자극한다. 환영과 환청에 시달리는 ‘데본’의 특수한 상황 때문에 주변 사람들 모두 ‘루시’의 존재를 믿지 못하지만, 그녀가 진짜라고 믿고 있는 ‘데본’은 호주 대륙을 횡단하는 여정을 떠나면서 더욱 예측불가한 전개를 맞이한다. 더구나 여행의 끝에 맞이할 깜짝 놀랄 만한 반전은 이 로맨스에 한시도 눈을 떼지 못하게 할 전망이다.


ⓒ ⓒ ㈜제이씨엔터웍스

#2. '캐리비안의 해적', 'DC 타이탄' 브렌튼 스웨이츠 X 파워 신예 릴리 설리반
관객 심쿵 유발하는 러블리 케미스트리 발산!

 

환영과 환청에 시달리는 남자 ‘데본’과 환상인지 현실인지 모를 ‘루시’는 대체불가한 캐스팅이 더해져 관객들의 가슴을 더욱 설레게 한다. 먼저 ‘데본’은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 죽은 자는 말이 없다', '말레피센트', '갓 오브 이집트'와 같은 할리우드 대작과 넷플릭스 인기 드라마 'DC 타이탄'으로 얼굴을 알린 배우 브렌튼 스웨이츠가 열연을 펼쳤다. 브렌튼 스웨이츠는 시원한 미소와 다정한 눈빛을 장착, 사랑에 빠져버린 남자의 순수함부터 거침없이 사랑을 향해 돌진하는 섹시함까지 그야말로 보는 이들을 무장해제 시키는 매력을 발산하며 관객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특히 기타 연주와 함께 사랑의 노래를 부르는 장면에서 펼친 연기는 달콤한 목소리까지 확인케 하며 관객들의 마음을 제대로 저격할 것이다. 그리고 그와 함께 연기한 할리우드 파워 신예 릴리 설리반은 신비로운 ‘루시’를 완벽하게 소화해 브렌튼 스웨이츠와 함께 관객들의 심쿵을 유발하는 러블리 케미를 발산했다. 두 배우는 사랑에 빠진 캐릭터를 사랑스럽고 싱그러운 미소와 탄탄한 연기력, 생동감 있는 표정과 눈빛으로 그려내 올봄을 물들일 첫 번째 데이트 무비를 완성, 관객들을 사로잡을 준비를 마쳤다. 

ⓒ ㈜제이씨엔터웍스

#3. 설렘 지수 상승시키는 달콤한 OST & 두 눈 사로잡는 아름다운 색채의 향연!
마법 같은 로맨스의 짜릿함과 설렘 배가시키는 음악과 영상미! 


'그녀가 사라졌다'는 장면 하나하나 간직하고 싶을 정도로 매력적인 팝 컬러의 감각적인 영상미와 낭만적인 OST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준비를 마쳤다. 먼저 브렌튼 스웨이츠의 목소리로 들을 수 있는 노래 ‘Suburban Superhero’, ‘Walking In a Dream’, ‘I’ve Got You’는 사랑에 빠진 ‘데본’의 감정을 진솔함이 담긴 달콤한 가사와 낭만적인 리듬으로 완성해 특별한 로맨스에 한층 더 깊은 몰입감을 선사한다.


특히 ‘루시’를 향한 고백과도 같은 ‘Walking In a Dream’은 따뜻한 봄을 담아낸 듯한 기분 좋은 선율로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감정을 선사할 것이다. OST를 더욱 감미롭게 만들어주는 팝 컬러의 다채롭고 강렬한 색채가 돋보이는 영상미 또한 설렘 지수를 한껏 끌어올릴 예정이다. 화면 전환의 순간에 등장하는 다양한 컬러를 비롯해 인물의 의상, 소품, 공간을 구성하는 모든 색을 감정과 상황을 대변하도록 세심하게 설정한 영상미는 관객들에게 보는 재미를 더하며 재관람 의지까지 북돋울 전망이다. '그녀가 사라졌다'는 아름다운 호주의 풍광 아래 감미로운 선율의 음악과 총천연색의 영상미까지 겸비해 관객들을 마법 같은 러브 스토리로 완전히 빠트릴 예정이다.


 

마법 같은 순간을 선사할 매력 포인트 3를 공개한 올봄 첫 번째 데이트 무비 '그녀가 사라졌다'는 3월 17일 개봉한다. 

올려 0 내려 0
김은옥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카오스 워킹' 끊이지 않는 호평 힘입어 미공개 스틸 8종 전격 공개! (2021-03-08 12:08:28)
‘오! 삼광빌라!’ 행운의 꽃잎 불어 날린 완벽 해피엔딩…시청률 32.9% 기록 (2021-03-08 11:01:49)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