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04월13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문화예술뉴스 > 엔트테인먼트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당신의 운명을 쓰고 있습니다' 5人5色 ‘운명 기록 캐릭터 포스터’ 대공개

등록날짜 [ 2021년03월08일 12시17분 ]

ⓒ 티빙

[한국사진방송=김은옥 기자] 티빙 오리지널 ‘당신의 운명을 쓰고 있습니다'의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26일 오후 4시 티빙에서 단독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당신의 운명을 쓰고 있습니다'(연출 김병수/극본 은선우/크리에이터 김은숙/제작 화앤담픽쳐스, 스튜디오드래곤/이하 ‘당운쓰')는 인간의 운명을 쓰는 ‘신(神)' 신호윤(기도훈)이 세기의 로맨스를 완성하기 위해 막장 드라마를 쓰는 ‘작가' 고체경(전소니)의 습작을 표절해 명부를 작성하면서 벌어지는 ‘운명 기록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이다.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여고추리반'과 호평 속 공개된 '철인왕후: 대나무숲', '철인왕후일담', 그리고 공유, 박보검 주연의 영화 '서복'에 이어, 새롭게 론칭을 알린 '마녀식당으로 오세요'와 함께 티빙 오리지널만의 새로운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에 ‘당운쓰' 주역으로 나서는 라이징 스타 5인방 전소니-기도훈-박상남-김우석-갈소원의 면면을 담고 있는 캐릭터 포스터가 첫 선을 보여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먼저 얼굴 없는 막장 드라마 작가로 운명의 장난에 놓이는 인간 고체경 역을 맡은 전소니가 의문스러운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는 가운데 “왜 자꾸 이렇게 귀신같은 타이밍이지?”라는 문구가 내걸려 있는 터. 정체를 숨긴 체 살아가는 막장 드라마 작가 고체경에게 무슨 일이 벌어질지 궁금증을 돋우고 있다.


인간의 운명을 써 내려가는 ‘운명의 신' 신호윤 역을 맡은 기도훈은 ‘사랑을 글로 배운 운명의 신'이라는 문구와 더불어 따뜻한 시선으로 누군가의 명부를 바라보며 “인간 내면의 깊이가 여기 다 있어”라는 대사와 함께 앞으로 전개될 운명적 로맨스에 대한 호기심을 높이고 있다.


신호윤과 함께 운명을 쓰는 동료 신(神)이자 ‘운명 복붙'의 대가 명 역 박상남은 온 우주를 귀찮아하며 명부에도 여백을 남겨두는 운명의 신답게 “난 여백 있는 삶을 추구해”라며 해맑은 미소로 드리우고 있다. 진지한 모습의 신호윤과 대비를 이루며 극과 극 케미를 예고하고 있는 것.


또한 ‘완벽한 운명으로 설계된 남자’라는 문구가 눈길을 사로잡는 정바름 역 김우석은 누군가를 애정 가득한 눈빛으로 바라보며 “사실 그 작가가 내 첫사랑이거든요”라는 설렘을 유발하는 대사를 건네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반면 운명이 기록될 명부를 만드는 ‘어린 삼신 할매' 삼신 역 갈소원은 슬픔을 머금은 채 눈물을 흘리고 있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동시에 “명부를 이리 개발새발 쓰셔도 되는 겁니까?”라는 대사를 통해 과연 삼신이 운명의 신들과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제작진은 “배우들 간 호흡이 좋아 화기애애하고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촬영이 진행됐다”며 “다채로운 캐릭터들의 매력을 배우들이 잘 소화해내 더욱 새로운 작품이 만들어졌다. 첫 공개를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상승시킨 티빙 오리지널 ‘당신의 운명을 쓰고 있습니다'는 오는 3월 26일 오후 4시 티빙에서 전편 단독 공개된다.
 
 

올려 0 내려 0
김은옥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전세계를 꿈꾸게 만든 명작 '피노키오' 실사 동화 3월 17일 개봉 확정! (2021-03-08 13:11:00)
‘웨이비전2’ ‘명탐정’ 헨드리 X ‘매의 눈’ 텐! 비글미 폭발한 WayV! 오답 퍼레이드! (2021-03-08 12:14:52)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