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04월14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문화예술뉴스 > 엔트테인먼트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잡동산’ 강호동X은혁X승관, ‘키심저격’ 어린이 잡 중개소 영업 시작!

어른부터 아이까지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관전포인트!
등록날짜 [ 2021년04월08일 09시19분 ]
ⓒ 채널S '잡동산'

채널S’ 개국 프로그램 잡동산이 오늘(8) 베일을 벗는다. 강호동이 사장으로, 슈퍼주니어 은혁과 세븐틴이 승관이 잡중개인으로 함께하는잡동산은 대망의 첫 개업(?)을 앞두고 어른부터 아이까지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다.

 

오늘(8) 9시 첫 방송되는 채널S의 새 예능 프로그램 잡동산’(SM C&C STUDIO 제작/ 조현정 연출)은 강호동이 어린이들과 함께 각 직업에 대해 알아보는 직업 부동산 콘셉트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 국내 최초! 세계 최초! (JOB)을 중개하는 잡 중개소

첫 번째 관전 포인트는 집을 구하는 부동산콘셉트를 직업과 접목시켰다는 점이다. 집이 아닌 잡(JOB,직업)을 중개하는 프로그램인만큼 다양한 직군의 직업들을 만날 수 있다. 다양한 연령대의 어린이 고객들이 직접 직업을 체험해보고 기발한 질문들을 통해 직업을 탐구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호기심 폭발하는 어린이 고객님들의 허를 찌르는 질문들과 순도 100%의 리액션, 어른들의 마음을 뒤흔드는 명언은 물론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예측불허매력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 ‘잡동산을 이끌어갈 3MC 강호동X은혁X승관 찰떡 케미

잡동산사장 강호동과 잡동산의 직원으로 함께하는 은혁과 승관이 프로그램의 활력을 더한다. 어린이 고객님들의 매력에 푹 빠진 잡동산사장 강호동은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탁월한 진행 실력으로 프로그램을 이끌어나간다.

 

잡동산사장 강호동과 함께 할 직원으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재치있는 입담과 남다른 예능감을 보여준 슈퍼주니어 은혁과 세븐틴 승관이 합류해 프로그램의 재미를 더한다. 두 사람은 어린이 고객들에게 선택을 받기 위해 치열한 경쟁을 펼치며 유쾌한 티키타카를 보여줄 예정이다.

 

# 다양한 직업의 세계 X 직업 공간을 그대로 구현한 롤모델하우스

매주 테마에 맞춰 공개되는 JOB매물도 하나의 볼거리다. 생활과 밀접하게 맞닿아 있는 직업은 물론 잘 알려지지 않은 이색 직업까지 소개된다.

 

직업 공간을 그대로 구현한 롤모델하우스에서 어린이 고객들은 오감을 이용해 직업을 체험해볼 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의 직업인들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누며 어린이 고객님들의 궁금증을 풀어준다.

 

#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구인구직 토크쇼!

잡동산은 어린 자녀를 둔 부모님과 어린이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부모님과 아이들에게 다양한 직업에 대한 정보는 물론 다양한 진로 방향에 대해 고민하고 함께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잡동산은 생활 속에 스며있는 다양한 직군의 직업인들이 출연해 그들의 직업에 대해 직접 소개하며, 어린이들의 마음을 얻기 위해 노력하는 가운데 재미와 정보를 얻을 수 있는 키심저격 어린이 구인구직 토크쇼로 오는 8일 목요일 밤 9시에 첫 방송된다. 잡동산’ 1회는 네이버TV를 통해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

 

'채널S'SK B tv에서는 1, KT Olleh TV에서는 173, LG U+TV에서는 62, 이밖에 B tv 케이블 66, LG헬로비전 133, 딜라이브 74, HCN 210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또한 국내 대표 OTT 'wavve(웨이브)'를 통해서는잡동산의 방송 VOD와 함께 다양한 콘텐츠들이 공개된다.

 

한편, ‘잡동산을 제작하는 SM C&C STUDIO는 급변하는 콘텐츠 시장에서 다양한 OTT(Over The Top, 온라인 미디어 콘텐츠)와의 협업을 통해 글로벌 틴즈(십대+Z세대 합성어)를 사로잡는 활약으로 관련 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올려 0 내려 0
김은옥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미테이션’ 이준영 “대본-역할보다 아이돌 이야기 이어갈 수 있다는 점에 끌렸다” (2021-04-08 09:22:20)
'시지프스' 조승우X박신혜 그리고 김병철, 운명의 성당에 선 3人 장대한 여정의 끝은? (2021-04-08 09:16:52)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