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04월14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문화예술뉴스 > 엔트테인먼트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나 혼자 산다' 김민경, 쏟아지는 빗 속 '찐친' 선후배와 함께 주말 농장 가꾸기 삼매경

등록날짜 [ 2021년04월08일 09시26분 ]

MBC ‘나 혼자 산다’

[한국사진방송=김은옥기자] ‘나 혼자 산다’ 김민경이 밤새 최애 드라마를 정주행하며 열혈 시청자 모드에 빠진다. 또한 오나미, 송병철과 함께 봄비를 뚫고 주말 농장을 찾아 무한 노동 굴레에 빠진 우비 삼남매로 변신한다.

 

오는 9일 밤 11시 5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안수영 / 연출 허항 김지우)에서는 방학을 시작하는 첫날처럼 진정한 휴식을 보내는 김민경의 하루를 공개한다.

 

이른 새벽부터 김민경은 최애 드라마 정주행에 푹 빠져 열혈 시청자의 모습을 보여준다.주인공 행동에 과몰입한 김민경이 ‘찐텐’ 리액션을 폭발시켜 웃음을 자아내는 가운데 그녀가 푹 빠진 최애 드라마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밤새 드라마 정주행을 마치고 김민경은 손님을 맞이하기 위해 분주하게 준비한다. 집으로 찾아온 손님은 오나미와 송병철. 김민경은 두 사람의 도움을 받아 훌쩍 자란 블루베리 나무를 트럭에 옮긴 후 주말 농장으로 향한다.

 

우비 삼남매로 변신한 세 사람은 봄비를 고스란히 맞으며 블루베리 나무를 심기 위해 폭풍 삽질을 하기 시작, 무한 노동에 빠져들었다고 해 관심을 집중시킨다.

 

쏟아지는 비에도 불구하고 김민경은 설레는 기분으로 ‘찐친’ 선후배 오나미, 송병철과 함께 주말 농장 가꾸기 삼매경에 빠졌다고 해 세 사람의 손에서 완성된 민경표 텃밭은 어떤 모습일지 기대를 모은다. 김민경은 “방학을 시작하는 첫날 같은 느낌”이었다고 고백해 어떤 하루를 보냈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김민경의 방학을 시작하는 첫날 같은 하루는 9일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올려 0 내려 0
김은옥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모범택시’ 첫 방 D-1, 이제훈 악당 사냥 ‘17대 1’ 맞짱 포착! (2021-04-08 09:31:41)
‘이미테이션’ 이준영 “대본-역할보다 아이돌 이야기 이어갈 수 있다는 점에 끌렸다” (2021-04-08 09:22:20)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