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01월17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문화예술뉴스 > 엔트테인먼트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tvN 15주년 특별기획 ‘지리산’, 전지현X주지훈 티저 영상

등록날짜 [ 2021년09월16일 08시57분 ]
 
10월 첫 방송을 확정한 tvN 15주년 특별기획 ‘지리산’의 티저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tvN 15주년 특별기획 ‘지리산’(극본 김은희/ 연출 이응복/ 제작 에이스토리, 스튜디오드래곤, 바람픽쳐스)은 지리산 국립공원 최고의 레인저 서이강(전지현 분)과 말 못 할 비밀을 가진 신입 레인저 강현조(주지훈 분)가 산에서 일어나는 의문의 사고를 파헤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드라마다.

‘<미스터 션샤인> 이응복 X <시그널> 김은희’ 그리고 ‘전지현 X 주지훈’이라는 두 말이 필요 없는 작감배(작가, 감독, 배우) 라인업 문구가 오프닝부터 눈을 사로잡는다. 이어 강렬한 천둥번개의 굉음과 모든 것을 쓸어버릴 듯 폭우에 무너져 내리는 산사태가 순식간에 긴장감을 형성, 이를 뚫고 들어가려는 국립공원 레인저 서이강의 모습이 심상치 않은 사건 발생을 짐작케 한다.

또한 서이강의 파트너인 신입 레인저 강현조 역시 산 속에서 무언가 발견한 듯 랜턴을 비추며 날카로운 눈빛을 띠고 있어 미스터리함을 배가한다.

이에 흩날리는 눈발 속 다급히 뒤를 돌아보는 서이강과 홀로 산봉우리에 올라 광활한 지리산을 내려다보는 강현조, 파트너인 두 사람이 지리산에서 각자 어떤 사건을 마주하고 또 함께 움직이게 될지 궁금증을 키운다. 

뿐만 아니라 병풍처럼 펼쳐진 산봉우리와 웅장한 능선, 구름을 걸치고 하늘과 맞닿은 지리산의 비경은 그대로 시선을 압도하는 터. 수많은 사연을 갖고 산을 오르는 사람들과 이곳을 지키는 국립공원 레인저들이 과연 어떤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만들어낼지, ‘지리산’에서 펼쳐질 새로운 미스터리의 시작이 기다려지고 있다.

이응복 감독, 김은희 작가, 전지현, 주지훈이 의기투합해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는 tvN 15주년 특별기획 ‘지리산’은 오는 10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한국사진방송 이한철기자]
올려 0 내려 0
이한철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배우 윤다영, 따뜻한하루 학교 폭력 예방 ‘깍두기 캠페인’ 참여 (2021-09-16 12:16:14)
신규 예능 '끝내주는 연애' 런칭! 붐X온주완X치타X초아X이은지, 5MC 출격 (2021-09-16 08:4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