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12월08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문화예술뉴스 > 엔트테인먼트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배우 윤다영, 따뜻한하루 학교 폭력 예방 ‘깍두기 캠페인’ 참여

등록날짜 [ 2021년09월16일 12시16분 ]

배우 윤다영, 따뜻한하루 학교 폭력 예방 깍두기 캠페인참여

 

왕따 없고, 함께 노는 아름다운 학교되길

 

 

 

출처: 따뜻한 하루

 

깍두기 캠페인에 참여한 배우 윤다영

 

 

배우 윤다영이 사단법인 따뜻한하루가 진행하는 학교 폭력 예방 캠페인 왕따 말고 깍두기(이하 깍두기 캠페인)’에 참여했다.

 

깍두기 캠페인은 가장 어린 친구나 약한 친구들, 능력이 부족한 아이들을 깍두기로 정해 함께 놀던 과거의 깍두기 문화를 되살려 아이들 사이에서 같이 놀자운동이 일어나길 바라는 소망을 담은 학교 폭력 예방 캠페인이다.

 

평소 친분이 있는 선배 배우 박현정의 추천으로 깍두기 캠페인에 참여한 윤다영은 함께 노는 문화를 만들자는 캠페인 취지에 크게 공감하고, 이를 알리는 데 도움이 되고 싶어 동참하게 됐다고 밝혔다.

 

1992년생인 윤다영은 학창 시절 당시, 깍두기 문화는 없었지만 들어본 적이 있다면서 좋은 의미를 담고 있는 깍두기 인형을 예쁘게 만들었고, 제공된 패널에 손글씨로 친구야, 같이 놀자를 직접 써서 소셜 미디어에 인증샷을 올리며, 지인들의 캠페인 참여를 독려했다.

 

윤다영은 학교폭력은 꼭 근절돼야 한다고 생각한다깍두기 캠페인 취지처럼 아이들 사이에서 왕따는 사라지고, 함께 노는 아름다운 문화가 퍼져나갔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배우 윤다영은 tvN 드라마 도깨비에서 전생의 비밀을 간직한 여자 저승사자 김차사역할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고, KBS2 TV소설 꽃 피어라 달순아’, MBN ‘리치맨과 영화 인천상륙작전’, KBS2 ‘비밀의 남자등을 통해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남겼다.

 

현재 윤다영은 10월 첫방송되는 KBS1TV 드라마 국가대표 와이프에 전격 캐스팅된 후 열심히 촬영에 임하고 있다.

 

따뜻한 하루 개요

 

따뜻한 하루는 외교통상부 소관 비영리 법인으로 서울특별시 허가를 받은 NGO 단체다. 많은 캠페인과 프로젝트를 통해 삶의 벼랑 끝에 있는 국내와 해외의 어려운 이웃들을 돕고 있으며, 매일 한 통의 감동 편지로 많은 분의 마음을 위로하는 단체다.

 

웹사이트: http://www.onday.or.kr

 

올려 0 내려 0
김가중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화의 거리' 한선화, 브라운관 넘어 성공적 스크린 주연 데뷔 (2021-09-17 01:20:50)
tvN 15주년 특별기획 ‘지리산’, 전지현X주지훈 티저 영상 (2021-09-16 08:57: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