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05월24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문화예술뉴스 > 엔트테인먼트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화요일은 밤이 좋아, 트롯 여제 양지은-은가은 신년 운세는?

미소지은 양지은 올해부터 3년은 작년에 비해 운이 더 들어온다.
등록날짜 [ 2022년01월12일 11시54분 ]
 지난 11일 방송된 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 노래 대결에 앞서 양지은과 은가은, 신년운세를 보기 위해 나섰다.

  양지은 인스타그램 캡쳐

역술가는 "은가은 씨는 그동안 운이 처참했다. 본격적인 운은 55세부터 들어온다"라고 말해 은가은을 좌절하게 만들었다.

 

은가은은 "그때 되면 얼굴도 안 예쁠 텐데"라며 "그런데 그때 남자가 있긴 하나요?"라고 물었다. 이에 역술가는 "(남자를) 쥐고 잡고 흔들어야 만족하는 스타일이다. 쥐잡듯 잡는다"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이어 양지은에 대해서는 "2년에서 3년은 넓은 땅에 뿌리를 내릴 수 있다. 재물이 들어올 수 있고, 돈을 벌 수 있는 활동력이 강해질 수 있다. 올해부터 3년은 작년에 비해 운이 들어온다"라고 말했다.

 

또한, "물의 기운이 필요하다. 물은 신장을 얘기하는 것이니 앞으로 주의해야 한다"라고 조언했다.

 

또한, 역술가는 "양지은 씨와 은가은 씨의 궁합은 괜찮다. 양지은이 땔감이 되어 준다. 그러나 양지은 님은 함께 자리한 김의영 님에게는 크게 도움은 안 된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화요일은 밤이 좋아' '미스트롯2' TOP7 양지은-홍지윤-김다현-김태연-김의영-별사랑-은가은과 '미스레인보우' 강혜연 등 국민 딸들이 정통 트롯부터 7080 가요, 댄스 등 장르 불문한 무대를 펼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한국사진방송 은형일기자]

올려 0 내려 0
은형일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아센디오, 홍진영 소속사 IMH 엔터테인먼트 CB 전환가액 조정 (2022-01-12 16:42:59)
'주접이 풍년' 녹화 현장 스틸컷 공개...송가인 눈물흘린 이유는?! (2022-01-12 11:25: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