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07월04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문화예술뉴스 > 엔트테인먼트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헤어질 결심' 탕웨이X박해일, 칸 비하인드 스틸 공개! 칸 국제영화제를 매혹시키다!

등록날짜 [ 2022년05월26일 10시35분 ]
ⓒ CJ ENM / 모호필름  

[한국사진방송 김은옥 기자] 제75회 칸 국제영화제 경쟁 부문 초청작 '헤어질 결심'이 현장의 열기가 생생하게 담긴 칸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헤어질 결심'은 산에서 벌어진 변사 사건을 수사하게 된 형사 '해준'(박해일)이 사망자의 아내 '서래'(탕웨이)를 만나고 의심과 관심을 동시에 느끼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지난 23일 월드 프리미어를 통한 첫 상영 이후 전 세계의 찬사를 이끌어내고 있는 '헤어질 결심' 이 박찬욱 감독과 탕웨이, 박해일의 현지 모습을 담은 칸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먼저, 우아한 드레스와 기품 있는 턱시도를 갖춰 입고 월드 프리미어 레드카펫으로 향할 준비를 마친 탕웨이와 박해일의 모습이 이목을 사로잡는다. 특히 박찬욱 감독을 비롯 탕웨이와 박해일은 영화의 첫 공개를 앞둔 설렘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환한 미소로 더욱 눈길을 끈다. 
 
더불어 두 배우의 뒤로 '헤어질 결심'의 대형 포스터가 시선을 모으며, 프랑스 칸 현지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헤어질 결심' 의 강렬한 존재감을 실감케 한다. 24일 진행된 포토콜 현장에서는 여유로운 박찬욱 감독과 밝은 의상으로 청량함을 더한 탕웨이와 박해일이 열띤 취재 열기 속 유쾌하게 화답하는 모습이 담겨있어 축제의 분위기를 생생하게 전한다. 

ⓒ CJ ENM / 모호필름
 
이어 국내외 매체와의 인터뷰 등 현지 홍보 일정을 활발하게 소화하는 두 배우의 밝은 모습 또한 이목을 집중시키며 '헤어질 결심'에 대한 기대를 더욱 끌어올린다. 이처럼 칸 국제영화제를 단번에 매료시킨 탕웨이와 박해일이 '헤어질 결심'에서 발산할 강렬한 시너지에 관객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박찬욱 감독과 탕웨이, 박해일의 첫 만남, 그리고 수사극과 멜로극이 결합한 독창적 드라마에 감각적인 미장센이 더해진 영화 '헤어질 결심'은 오는 6월 29일 개봉 예정이다.
올려 0 내려 0
김은옥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디스페이스, 비평기획 '영화를 말하다' 개최…이승민 평론가가 전승일 감독을 말하다! (2022-05-26 10:41:56)
'나 혼자 산다' 박나래, 20년 만에 모교 찾은 이유는? 아들 딸뻘 나이 차이에 충격! (2022-05-26 10:28: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