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07월04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문화예술뉴스 > 엔트테인먼트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마녀 2' 강렬한 7인 7색 캐릭터 포스터&공식 2차 시놉시스 공개!

등록날짜 [ 2022년05월26일 10시52분 ]
ⓒ NEW / (주)영화사 금월  

[한국사진방송 김은옥 기자] 올여름 또 한 번 극장가에 ‘마녀’ 신드롬을 일으킬 영화 '마녀 2'가 캐릭터 포스터 7종을 공개했다.
 
영화 '마녀 Part2. The Other One '('이하 '마녀 2')가 7인 7색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캐릭터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마녀 2 '는 초토화된 비밀연구소에서 홀로 살아남아 세상 밖으로 나오게 된 ‘소녀’ 앞에 각기 다른 목적으로 그녀를 쫓는 세력들이 모여들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액션 영화.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더욱 확장된 ‘마녀 유니버스’를 이끌 7인의 모습을 담아내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정체불명의 집단의 습격으로 초토화된 비밀연구소에서 깨어난 ‘소녀’(신시아)가 피 묻은 실험복을 입은 채 세상 밖으로 나선 모습이 시선을 끄는 가운데, “네가 날 아크 밖으로 꺼낸 거야?” 라는 카피는 세상 밖으로 나온 ‘소녀’의 숨겨진 진실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 NEW / (주)영화사 금월
 
‘소녀’를 지키기 위해 비장한 표정으로 총을 겨누고 있는 ‘경희’(박은빈)와 전투복을 입은 채 사건 현장의 한 가운데 서있는 본사 요원 ‘조현’(서은수), ‘소녀’와 ‘경희’, ‘대길’(성유빈) 남매를 위협하는 조직의 보스 ‘용두’(진구)와 상처투성이 얼굴로 안타까움을 더하는 ‘소녀’의 유일한 친구 ‘대길’까지. ‘마녀 유니버스’에 새롭게 합류해 폭발적인 시너지를 발산할 이들의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여기에 의중을 알 수 없는 표정으로 누군가를 응시하는 마녀 프로젝트의 창시자 ‘백총괄’(조민수)과 ‘소녀’의 행방을 쫓아 다각도로 사건을 파헤치는 책임자 ‘장’(이종석)의 모습은 긴장감을 유발하며 극의 몰입도를 한껏 끌어올린다.
 
함께 공개된 공식 2차 시놉시스는 '마녀 2'가 ‘자윤’(김다미)이 사라진 후 몇 개월 뒤의 이야기를 그린 것으로 알려져 오랫동안 '마녀' 시리즈를 기다려온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한다. ‘소녀’를 지키려는 자들과 각기 다른 목적을 가진 채 ‘소녀’의 행방을 쫓는 자들의 얽히고설킨 관계는 물론, 예측불가한 사건 속 숨겨진 본성을 드러낼 ‘소녀’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캐릭터 포스터와 2차 시놉시스를 공개하며 확장된 ‘마녀 유니버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는 영화 '마녀 2' 는 오는 6월 15일(수)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올려 0 내려 0
김은옥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마녀는 살아있다' 이유리-이민영-윤소이, 분노 유발 남편 3인방 납치? 6인 포스터 공개! (2022-05-26 10:54:53)
'키스 식스 센스' 윤계상X서지혜, 우연한 입맞춤으로 본 아찔한 미래가 진짜 현실이 될까? (2022-05-26 10:45: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