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10월02일su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문화예술뉴스 > 엔트테인먼트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현재는 아름다워' 최예빈, 무겁게 짓눌린 마음, 결국 서범준의 손 뿌리치고 돌아서

등록날짜 [ 2022년06월27일 09시46분 ]
  ⓒ KBS 2TV ‘현재는 아름다워’ 방송 캡처
 
‘현재는 아름다워’ 李가네 삼형제의 로맨스가 전세 역전됐다. ‘연애 꺼벙이’ 오민석이 신동미에게 프러포즈까지 받으면서, 일사천리로 결혼을 향하고 있는 것. 시청률은 25%를 기록했다. (닐슨코리아 제공, 전국 기준)
 
지난 26일 방영된 KBS 2TV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연출 김성근, 극본 하명희, 제작 SLL,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콘텐츠지음) 26회에서 윤재(오민석)는 해준(신동미)과 함께하는 삶을 그리기 시작했다. 활동적인 데이트를 좋아하는 해준을 위해 롤러스케이트장에 간 윤재는 두 손을 꼭 잡고 20대 못지않은 설렘을 만끽했다. 물론 체력이 금세 떨어지는 바람에 집으로 돌아가야 했지만, 서로에게 파스를 붙여주며 어른스럽게(?) 알콩달콩한 시간을 보냈다.
 
이처럼 함께하는 순간들이 너무나 자연스러워진 두 사람. 이에 윤재는 “결혼하면 이런 기분일까?”라며 그녀와의 결혼 생활을 상상했고, ‘불도저’ 해준은 “결혼할래?”라고 물었다. 고백에 이어 프러포즈마저 해준에게 선수를 빼앗겼지만, 李가네 어른들도 가장 늦게 장가갈 것이라 예상했던 ‘쑥맥’ 윤재의 놀라운 반전이었다. 그가 과연 이 프러포즈에 어떤 답을 할지 기대되는 순간이기도 했다.
 
반면, 가장 먼저 결혼에 근접했던 막내 수재(서범준)는 결국 이별이란 뼈아픈 현실을 맞았다. 유나(최예빈)는 다시 손을 내민 수재와 힘든 시간을 같이 이겨내고 싶었지만, “평생 안 봤으면 좋겠다”고 못을 박고 돌아간 경애(김혜옥)가 머릿속을 떠나지 않았다. 두 사람이 계약 결혼을 생각하게 된 건 결혼 프로젝트를 기획한 어른들의 잘못이라며 유나를 보듬은 민호(박상원)의 위로는 되레 그녀의 마음을 더 무겁게 짓눌렀다. 수재를 사랑하지만, 그와 함께 있으면 저지른 잘못들이 계속 떠올랐고, 서로에게 “미안해, 잘못했어”만 반복하다 결국 멀어질 것 같았다. 그렇게 유나는 “다시 한번 생각해 달라”는 수재의 손을 끝내 뿌리치고 돌아섰다.
 
한편, 미래(배다빈)의 엄마 수정(박지영)에게 미운 털이 단단히 박힌 현재(윤시윤)가 이번에는 외할머니 미영(이주실)을 만났다. 할머니 치매 증상이 더 심해지기 전에 남자친구를 소개하고 싶다는 미래에게 “꼭 나한테 반하게 만들 거다”라며 미영이 좋아하는 수국을 준비해 요양원을 방문한 것. 그런데 미래가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 긴장감을 일으키는 사건이 발생했다. 현재를 남편으로 착각한 미영이 “당신 닮은 아이 낳고 싶다”며 눈물을 흘린 것. 당황한 것도 잠시, 현재는 미영을 괜찮다 감싸 안으며 달랬고, 미래에겐 이런 증상을 어머니에게 전하라고 조언했다. 그런데 사소한 것도 놓치지 않는 예리한 현재에게 의문이 하나 들었다. “(어머니) 무남독녀 외동딸이라 그랬지?”라고 미래에게 물은 것. 수정과 미영이 숨겨왔던 입양의 비밀이 수면 위로 올라올 조짐이 보이기 시작했다.
 
 
‘현재는 아름다워’는 매주 토,일 저녁 8시 KBS 2TV에서 방송된다.
올려 0 내려 0
김은옥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클리닝 업' 이무생, 염정아에 사적 연락+집 초대까지, 무르익는 호감→배신감 (2022-06-27 09:48:19)
배우 이태성, 오늘(25일) GV전시회 오픈 앞두고 눈물...'갑자기 무슨일.....?' (2022-06-25 22:1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