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08월20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종합뉴스 > 업계리뷰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일상 회복에 기대감 가득! 캠핑러 취향저격 굿즈 출시”

등록날짜 [ 2022년07월01일 15시19분 ]
 일상 회복에 기대감 가득! 캠핑러 취향저격 굿즈 출시

후지필름 코리아, 브랜드 캐릭터 조이&훌라

여행·캠핑용 굿즈 출시

 

- 후지필름 코리아, 브랜드 캐릭터 조이&훌라활용한 여행용 캠핑용 굿즈 출시

- 귀여운 캐릭터 활용한 인형 키링, 레디백, 법랑접시, 스테인리스 컵 등 다양하게 선보여 소장욕구 높여

- 오늘(30)부터 공식 홈페이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오프라인 매장 등에서 구매 가능_

 

후지필름 코리아가 캐릭터 굿즈를 출시하고 MZ세대 공략에 나선다.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사장 임훈, 이하 후지필름 코리아)는 브랜드 캐릭터 조이&훌라여행캠핑용 굿즈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후지필름 코리아 설립 10주년을 맞아 탄생한 카메라 캐릭터 조이(JOY)와 그의 단짝친구 강아지 캐릭터 훌라(HOOLA)는 사진과 함께 일상을 즐기는 유쾌한 순간을 표현하며 MZ세대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조이&훌라 굿즈는 인형 키링, 레디백, 법랑접시, 스테인리스 컵 등 4종으로, 여름 성수기 시즌을 앞두고 피크닉이나 캠핑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품목으로 구성해 실용성을 높였다.

 

그림 속에서 보던 천진난만한 표정을 그대로 재현한 훌라 인형 키링은 아기자기한 사이즈의 봉제인형으로 탄생해 입체감과 귀여움을 더했으며, 가방 등에 달아 장식하거나 액세서리 소품으로 활용하기에도 좋다. 레디백은 핑크와 그린 두 가지 색상으로, 여행을 즐기는 조이와 훌라의 모습이 프린팅되어 있어 여름 휴가 분위기가 물씬 느껴진다. 여행, 캠핑, 피크닉 등에서 한 손에 가볍게 들고 다닐 수 있는 아담한 사이즈로, 뒷면 밴드로 대형 캐리어에 고정하기도 용이하다. 법랑 재질의 접시와 스테인리스 컵은 가볍고 탄탄한 내구성으로 등산이나 캠핑 등 야외 활용도가 뛰어나다.

 

굿즈는 오늘(30)부터 후지필름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온라인으로 구매 가능하며, 오프라인의 경우 청담동에 위치한 파티클과 잠실에 위치한 후지필름 에비뉴엘점에서 판매된다.

 

후지필름 코리아 관계자는 조이&훌라 굿즈는 다양한 고객층과 새롭게 소통하고 즐거운 경험을 나누기 위해 기획됐다. 일상으로의 회복에 기대감이 가득한 올 여름에는 가벼운 나들이나 여행을 떠나는 분들이 많아질 텐데, 조이와 훌라가 일상에 소소한 즐거움을 더해줄 수 있기를 바란다, “다음달에는 티셔츠가 추가 공개될 예정이다. 추후 브랜드 캐릭터를 활용한 다채로운 굿즈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올려 0 내려 0
김가중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피치항공, 서울-오사카 노선 운항 재개 발표 (2022-07-02 10:26:00)
“강남역 핫플 예약! 타블렛 체험부터 1인 창작자 작업실까지 겸비한 브랜드스토어!” (2022-07-01 13:08: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