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09월28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종합뉴스 > 업계리뷰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파티클서 열리는 전시 연계 매월 기부’

등록날짜 [ 2022년08월13일 15시03분 ]
 파티클서 열리는 전시 연계 매월 기부

후지필름 코리아,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취약계층 아동 위한 후원 협약 체결

- 지난 10년간 받은 고객의 응원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사회적 책임 실천에 나서

-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협약으로 돌봄이 필요한 국내 취약계층 아동 지원

- 파티클에서 무료로 진행되는 전시 관람객 1명 당 1천 원의 기부금 적립돼 매달 정기적으로 기부

- 향후 전시와 연계된 기부활동 외에도 다양한 후원 방식 모색해 사회공헌활동 지속해 나갈 것

 

지난해 한국 지사 설립 10주년을 맞은 후지필름 코리아가 그동안 고객에게 받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취약 계층 아이들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친다.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사장 임훈, 이하 후지필름 코리아)는 아동옹호대표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 환경 조성을 위한 사회공헌 업무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9일 전했다.

 

지난 8일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본부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박수봉 서울3지역본부장과 후지필름 코리아 임훈 사장을 비롯해 주요 관계자가 참석해 따뜻한 마음을 더했다.

 

후지필름 코리아는 이번 협약 체결로 복합문화예술공간 파티클에서 열리는 모든 전시와 연계하여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매월 정기적으로 기부하게 된다. 기부금은 전시 관람객 1명당 후지필름 코리아가 1천 원씩 적립한 금액과 전시 작품 및 아트 상품 판매 금액으로 마련될 예정이다.

 

오는 17()부터 내달 16일까지 열리는 ‘NO WAVE(노 웨이브)’는 정기 후원과 연계되는 첫 전시로, 네이버 사전 예약 후 방문하는 관람객들은 다채로운 작품 감상과 동시에 기부활동에도 동참할 수 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박수봉 서울3지역본부장은 진정성 있는 마음으로 아동을 위해 어린이재단을 찾아주신 후지필름 코리아에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소중하게 모아 주신 후원금은 도움이 필요한 아동들에게 전달하여 안정적인 생활에 큰 도움이 되도록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후지필름 코리아 임훈 사장은 "지난 10여년간 고객들에게 받은 관심과 사랑을 조금이나마 사회에 환원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 다양한 방식의 후원과 사회공헌활동으로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후지필름 코리아는 사진 이외에도 미디어 아트, 일러스트, 페이퍼 아트 등 독창적인 기획력이 돋보이는 전시를 선보이고 있으며, 누구나 방문하여 즐길 수 있도록 무료로 전시를 공개해 인기를 끌고 있다. 실제로 지난 2월 열린 주지훈 작가의 플라워 포엠(FLOWER POEM)’ 전시는 약 37백 명의 관람객이 방문했으며, 5월 진행된 페이퍼 테일(Paper Tale)’ 전시 또한 약 35백 명이 방문하는 등 관람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미지1] 후지필름 코리아,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취약계층 아동 위한 후원 협약 체결

(좌측 후지필름코리아 임훈 사장, 우측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서울3지역본부 박수봉 본부장)

 

올려 0 내려 0
김가중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큐알티, 반도체 소프트에러 정밀 평가 특허 2종 등록 완료 (2022-08-15 13:02:07)
“특별 지원 서비스를 통해 위로의 마음 전해요” (2022-08-13 15:00: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