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03월30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문화예술뉴스 > 엔트테인먼트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 김민재X우도환, 환자 앞 팽팽한 기싸움(?!) 포착

등록날짜 [ 2023년02월09일 13시33분 ]
ⓒ tvN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에 우도환이 특별출연한다.

tvN 수목드라마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연출 박원국, 극본 박슬기·이봄·오소호,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미디어캔·일취월장) 측은 오늘(9일) 최종회를 앞두고, 우도환의 깜짝 등장을 예고하는 스틸컷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지난 방송에서 유세풍(김민재 분)과 계수의원 식구들을 계략에 빠뜨리기 위한 안학수(백성철 분)의 마지막 발악이 펼쳐졌다. 유세풍을 더 큰 추문에 휩싸이게 하기 위해 소락현 여인 막진(윤미경 분)을 보냈지만 실패로 돌아가고만 상황. 벼랑 끝에 내몰린 안학수는 막진을 없애버린 데 이어 서은우(김향기 분)까지 해하려 했다. 밀려오는 과거의 악몽을 등지고 서은우를 살리기 위해 침을 잡는 유세풍의 모습은 최종회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그런 가운데 이날 공개된 사진 속 유세풍과 팽팽한 기싸움(?)을 벌이고 있는 의문의 한 사내가 호기심을 자극한다. 도발이라도 하려는 듯 능청스러운 사내의 손짓에 기가 찬 얼굴로 바라보는 유세풍. 사내의 허리춤에 매달린 침통은 그 역시 의원임을 짐작게 하며 흥미를 더한다. 한편, 함께 공개된 선공개 영상 속 마치 유세풍과 닮은꼴로 환자에게 침을 놓지 못하는 사내의 모습도 공개된바, 이들의 특별한 만남에 이목이 집중된다.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 제작진은 “배우 우도환이 김민재와의 인연으로 최종회에 특별출연해 힘을 더한다. 유세풍과의 특별한 만남을 기대해 달라”면서 “김민재와 우도환의 차진 티키타카가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tvN 수목드라마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 최종회는 오늘(9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한국사진방송 김은옥 기자]

 
올려 0 내려 0
김은옥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모나리자와 블러드 문' 전종서 헐리우드 데뷔작…3월 극장 개봉! 런칭 포스터&영상 공개 (2023-02-09 14:06:09)
'나 혼자 산다' 송민호, 껌딱지 반려 앵무새 치피와 알콩달콩! 격한 애정 공세에 결국 울컥! 왜? (2023-02-09 13:27: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