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진방송 대한민국예술
  • HOME
  • 즐겨찾기추가
  • 시작페이지로
회사소개 설문조사
모바일보기
회원가입 로그인
2019년01월16일wed
기사최종편집일: 2019-01-15 21:11:03
뉴스홈 > 뉴스댓글 전체보기
 
젝키도 팬들도 멋져요
젝키팬 단합력 하나는 짱인듯 ㄷㄷ
와 젝키 옐키 모두 너무너무 멋있네예....아베이베! 돈츄베이베!
좋은사진 기사 감사합니다 저기에 앉아있는 기분이에요
난 다 알고있었음! 너무나 행복해 보여서 좋다.
바람도 많이 불어서 작은 쓰레기들 막 날라다녔었는데 다 주워서 정리했네요.역시~~~~👍
멋졌어요. 팬덤의 응집력과 질서의식 모두 본받을만했구요. 젝키와 팬간의 애정이 느껴졌어요. 팬과 가수 ...
와 정말 리스펙!!! 눈과 귀가 호강했다 진짜 입덕뉴비나리~
역시 그 가수의 그 팬이네요. 스탭보다 더 많은 일을 도맡아서하고 질서지키기,쓰레기줍기 등 본받을 점이...
재방으로 시청했는데 젝스키스도 그팬들도 엄청 장관이었음!!완전 축제를 제대로 즐길줄아는 팬덤
노란 물결 장관이네요 이런 팬들이 있는 젝스키스가 부럽단 말이 와닿아요 2층 사이드 잘 보이지도 않았을...
진짜멋진 옐키 젝키였네요
사진멋지게 찍어주셔서 감사해요 젝키옐키 특별해💛
사진으로 보니까 진짜 더 장관이네요. 현장에 있었는데 더 멋있어요.
저절로 안무를 따라하게 되더라는.. 특별해 막곡 여운 쩔어요!!
와 젝키 대단하다....ㅎㄷㄷ 역시 레전드는 다르네
이날 그라운드석 질서안지켜져서 대형사고닐뻔했는데 젝키팬들이 뒤로가!뒤로가! 질서정리해주던 모습 정말...
젝키팬들은 참 단합력이좋아요 질서도 잘지키고 그 가수의 그팬
거의 젝키 단콘 수준이네ㅋㅋ
과일시럽? 액상 분말? 암튼 맛있어보이네요~~
축하드립니다. 정진과 건승을 기대합니다.....
축하합니다.
피켓 시위 이유가 궁금합니다?
부일영화상 레드카펫행사 사진, 글 넘 좋습니다.
찬희 선생님 기사 구성해서 올려 주시느라 너무 수고하셨습니다
무탈하게 잘 ~~다녀오시고 대작 담아오세요.
전국적으로 제대로된비지니스호텔이 정말부족하다 요즘 수익형호텔은 소액투자자들에게 호텔에 투자할수 있...
멋있다~!!! 자신만의 느낌을 특색있게 잘 살리고 있네~
금을 생산하는 나무
이 어플은 T스토어를 깔아야만 설치가 가능한가요?
과학은 사랑이다
고혹적이다
통신산업(삐삐에서 스마트폰까지)에서 그러했듯이 그한계를 넘는 로봇의 시대가 오고 있다 항상 정상이상...
현대인의 외로움을 나타낸듯 하다 결국 혼자라는걸 알게된다
김가중 선생의 야심찬 기획 기대 만발입니다. 감사합니다~ ^^
김가중 대표의 피소가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제 14조를 위반하였다고 한다면 고소인 쪽...
누드 사진 촬영회에 참가하면 공개와 비공개로 나누며 공개일 경우는 인터넷 카페나 블로그에 올리는 것이 ...
칙넝클 네사람이 함께 꼬는 모습이 이채로우며 그줄을 이용 줄 당기기대회 라면 상품을 받고 즐거워하는 ...
전시축하드립니다.....
이런 잡것들 법 좋아하면 법으로 망하는 법이여ㅡ
평범한 일상 속에서 짜릿... flash
혜화아트센터 ‘소담한 ...
혜화아트센터 ‘소담한 선물展’ 작품판매 줄이...
제1강 명함만들기 화면...
Lose count 인디자인 특별강좌, 제1강 명함만들기 화면캡쳐 ...
현재접속자
인디자인 특강 동영상 실황중계 받아 보실 분, 메일주...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공지사항 독자투고 기사제보
상호명: 한국사진방송
방송등록번호: 서울특별시 아01089 등록일: 2010.01.08 사업자등록번호: 209-07-84872
발행:김영모 편집:이성녕 대표/청소년보호책임자:김가중 02)763-3650/010-7688-3650 kimgajoong@naver.com
주소:서울 종로구 명륜동 2가4 아남A 상가동1차103호
Copyright(c) 2019 Ver5.3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