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생화 사진 인기 짱! 정양진의 야생화 사진전 북적북적,

2016 서울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
뉴스일자: 2016년05월06일 12시56분

야생화 사진 인기 짱! 정양진의 야생화 사진전 북적북적, 2016 서울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

 

지난54일 시작하여 오는 8일까지 계속되는 2016 서울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에 야생화 사진가로 이름을 널리 알린 정양진 한국사진방송 원로작가께서 야생화 개인전을 펼쳐 관람객들의 각광을 받고 있다.

해외관광청, 코엑스가 주최하고 포토잇(대표 정기철)이 주관한 포토 앤 트래블 2016(Photo & Travel 2016) 사진전에 개인부스를 마련하여 야생화 사진전을 펼치고 있는 정양진 작가는 전시장을 가득 메우고 질문공세를 퍼붓는 관람객들의 큰 관심에 일일이 답변을 해 주느라 눈코뜰새 없이 바쁘고 힘들지만 야생화 사진에 관심이 큰 관객들이 정말 고맙다며 즐거운 표정이었다.

 





한편

올해로 25회째를 맞는 '서울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P&I 2016)'160개 기업이 700여 부스 규모로 참여해 사진을 촬영하는 단계부터 가공, 출력, 저장 및 이를 활용하는 과정에서 파생하는 모든 아이템을 제공하는 아시아 최대 국제사진영상 전시회다.

 

캐논, 니콘, 소니, 세기P&C 등 사진과 영상을 대표하는 기업이 참여해 다양한 자사의 제품과 콘텐츠와 카메라를 비롯해 캠코더, 주변기자재, 디지털방송영상장비, 촬영기, 3D영상관련기기, 메모리카드 및 리더기, 사진확대기, 편집기, 프린터, 스튜디오 등 영상 기자재들과 여행, 자동차, 취미, 뷰티 관련 상품을 전시하였다.

 

한편, 코엑스, 한국광학기기산업협회, 한국사진영상기재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한국사진작가협회, 한국광고사진가협회, 미국프로사진가협회, Photoit, 대한사진영상신문, SLR클럽이 후원한 '서울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P&I 2016)'PHOTO & TRAVEL 2016, C-FESTIVAL, 8th Seoul Photo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동시에 열리고 있다.


이 뉴스클리핑은 http://koreaarttv.com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