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라조의 조빈, 채수연의 타이틀곡 ‘사랑의껌딱지’를 선물해 화제

뉴스일자: 2018년10월11일 11시21분


[경기 한국사진방송]이두수기자= 지난 9일 인터넷 방송 김영식과 채수연의 세모(세상의모든이야기)’를 통해 조빈(노라조)이 트로트가수 채수연이 부른 타이틀곡 사랑의껌딱지를 선물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조빈(노라조)은 이 전에도 SBS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에서 행사 중독 가수 엄마로 딸과 함께 출연하여 병마와 싸우면서도 노래에 대한 열정으로 패널들을 감동시킨 가수 김현미씨를 위해 '건어물 여사'를 만들어 선물했던 조빈(노라조)

 

최근 KBS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에 출연하면서 주목을 받고 있는 트로트 가수 채수연의 타이틀곡인 '사랑의껌딱지'를 작사하여 선물하였다. 트로트 가수 채수연의 타이틀곡인 사랑의껌딱지'는 조빈(노라조)이 작사하고 양우석이 작곡한 독특하고 재미있는 가사와

 

신나는 세미트로트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서 떨어지지 않겠다는 마음을 껌딱지에 비유하면서 조빈(노라조) 특유의 익살스러움이 잘 묻어나는 곡이다.

 

한편, 노라조는 새 멤버 원흠이 합류 하면서 최근 사이다로 특유의 코믹한 댄스를 선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노라조의 타이틀곡 사이다는 노라조만의 전매특허인 신나는 록 스타일의 댄스곡으로 기존 히트곡인 '슈퍼맨' '고등어' '카레' 등의 연상선상에 있는 록 댄스곡이다.


자료제공 :이캐스트엔터테인먼트


이 뉴스클리핑은 http://koreaarttv.com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