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효성병원 이준희부장, ‘임산부의 날’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수상

뉴스일자: 2018년10월11일 14시31분

대구효성병원 이준희부장, ‘임산부의 날보건복지부장관 표창수상

 

대구 효성병원(병원장 박경동 www.hshospital.co.kr) 이준희 진료협력부장이 지난 10일 서울 KBS아트센터에서 개최된 13회 임산부의날기념 행사에서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이준희 부장은 출산친화적인 환경조성 및 모자보건증진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이날 보건복지부장관 유공 표창을 수상했다. 산부인과 전문병원 효성병원에 근무하며 선진분만문화 Gentle-Birth(르봐이예 분만)를 도입하였고, 2008년부터는 출산을 앞둔 부부들을 위한 효성GBSCHOOL’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하여 8,200쌍의 부부들을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하였으며, 대구 경북지역에서 수년 간의 임산부 강좌를 통해 신나는 태교, 당당한 출산 문화를 조성하며 출산장려에 앞장섰다.

 

이준희 부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으로 임산부들의 행복한 출산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여 출산율 증가에 조금이나마 보템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대구 효성병원은 서울경기 제외 유일한 산부인과전문병원으로 난임연구센터 운영에 과감한 투자를 하는 등 저출산극복 및 선진분만문화 선도에 다양한 노력과 함께 앞장서고 있다.



이 뉴스클리핑은 http://koreaarttv.com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