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심한 남자가 사랑받는다' 인기

도서출판 참 홍보모델 트롯가수 향기 소개 스테디셀러
뉴스일자: 2019년08월13일 15시05분

도서출판 참 홍보모델 트롯가수 향기 소개 스테디셀러 '소심한 남자가 사랑받는다' 인기

 

- 소심한 남자가 되는 7가지 노하우

 

도서출판 참이 펴낸소심한 남자가 사랑받는다의 저자 정진우는 자신을 대한민국 대표 소심남이라 소개하며 소심한 남자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다. 소심의 정의가 쩨쩨하고, 속이 좁고, 좀스럽다는 것에 반기를 들며 소심은 너그러울 수 있고, 공경할 줄 알고, 더 젊게 사는 것이라 역설한다. 20179월 출간 후 현재 서점가에서 단행본 스테디셀러로서 현재까지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도서출판 참 홍보대사 트롯가수 향기가 추천하는소심한 남자가 사랑받는다는 남자, 남편, 아빠, 아들로서 어떤 위치에서 더 좋은 인생을 살 수 있을지 고민하는 것은 모든 남자들의 공통된 질문이 아닐까? 우리나라는 유교를 바탕으로 가정을 이해하며 살아왔다. 남아선호사상을 기저에 깔고 있는 문화에 남자로서 어떻게 해야 한다는 법칙이 늘 존재한다. 장남으로서 지켜야 할 의무가 있고 아빠로서 체면이 있으며 남편으로서 무게가 있어야 한다. 남자라면 응당 그래야 한다고 배우고 자랐다. 지금도 그런 시대인가? 아니다. 바뀌었다.

 

바뀐 시대에 자신의 감정마저도 다른 이들이 원하는대로 따라야 하는 수동적인 자세를 졸업하기 바란다. 자신의 민감함이나 소심함을 긍정적인 방향으로 드러내고 계발할 수 있는 길을 찾는다면 자신과 같은 수많은 다른 이들도 용기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좋은 남자가 되는 방법을 소심하다는 표현으로 나눠 재미있게 구성해 보았다.

 

추천사를 쓴 박낙종 전 베트남 한국문화원장은작은()마음부터 웃는 마음, 소통의 마음, 그리고 젊음()과 공경과 힘쓰는 마음과 절약하는 마음 까지 우리가 해야 할 사명을 심어주는 올바른 지침서이다. 솔솔 바람 부는 숲속을 산책 하듯 읽어 나가다보면 어느 새 삶의 무게가 사라지고 소심한 남성으로 이웃을 사랑하는 행복한 당신을 만나게 될 것이다.”말했다.

 

저자 정진우는 현재 작가로 활동 중이며 로스터리 카페를 운영한다. 그곳에서 많은 이들을 만난다. 사람들은 어떤 생각을 가지고 살아갈까? 늘 사람에 대한 궁금증을 가지고 관찰하며 관심을 갖는다. 디스토리 카페에서 지금도 많은 분들을 알아가는 재미를 누리며 살고 있다.

 

도서출판 참은 한국토픽교육센터 토픽코리아의 관계사이며 트로트가수 향기가 홍보대사겸 홍보모델이다. 현재 트롯가수 향기는 토픽코리아 원격평생교육원에서 운영하는 한국어교원 3급 자격증 양성과정 수강생이기도 하다. 트로트 가수 향기는땡잡았어요”,‘토닥토닥으로 현재 인기몰이 중이며 뮤지컬루나틱연극보잉보잉에 배우로서 출연하여 호평을 받았고 가수 향기는 팡팡스타의 멤버였다가 수년 전부터 실버아이, GM TV, 가요TV 등 케이블 TV에서 방영하는화이팅 국민여러분’,‘트로트 가요제’,‘가요 페스티벌등의 프로그램 진행자로 활동해왔다. 또한 2019 대한민국연예예술상 성인가요 신인상을 수상한 만능 엔터테이너이다.

 

도서출판 참은 한국토픽교육센터 토픽코리아 인재개발교육원의 관계사이며 참 한국어 12, 외국어로서의 한국어교육의 이론과 실제, 토픽(TOPIK)시리즈 등 한국어교재와 관광통역안내사 수험서, 한국어교원 필독서나는 한국어 교사입니다와 해외여행필독서고수의 여행비법(항공편)”, 기독교서적하나님을 만나면 보이는 것들등 각종 단행본을 발간하는 출판사이다. 이밖에 베스트셀러 '베트남투자 창업자가 꼭 알아야 할 베트남 법',‘포스트차이나 베트남', '베트남 문화의 길을 걷다' 등 베트남 전문도서를 펴낸 바 있다.



이 뉴스클리핑은 http://koreaarttv.com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