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슬마니아 이예진-장여진, 단백질헬스보충제 남성잡지 ‘맥스큐’ 화보촬영

남성잡지 ‘맥스큐’ 11월호 韓•美 동시 커버걸로 낙점된 이예진-장여진
뉴스일자: 2019년09월04일 15시09분

차세대 ‘머슬퀸’ 이예진-장여진이 단백질헬스보충제 전문기업 스포맥스에서 발행하는 헬스앤피트니스 남성잡지 ‘맥스큐’ 11월호 韓•美 동시 커버걸로 낙점됐다. 9월 4일 연희동 스튜디오콜린에서 서울우유와 함께한 맥스큐 화보촬영을 통해 이들은 ‘내 생애 가장 특별한 영감의 순간’ 이라는 콘셉트로 톡톡 튀는 개성과 환상의 케미를 선보여 관심을 모았다.

지난 7월 부산 MBC드림홀에서 열린 ‘머슬마니아 인 부산’ 대회에서 스포츠모델 그랑프리를 차지한 이예진은 이화여대 무용과를 졸업한 후 동아콩쿠르 은상을 수상하며 무용수로 이름을 알렸다. 같은 대회에서 미즈비키니 그랑프리를 차지하며 혜성처럼 등장한 장여진은 현직 항공승무원으로서 스타 탄생을 예고했다. 이번 화보 촬영에는 오는 9월 21일 건대 새천년관에서 개최되는 ‘2019 맥스큐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챔피언십(이하 2019 머슬마니아 하반기 대회)’ 후원사로 참여하는 서울우유를 비롯해 이너웨어 브랜드인 엘르 이너웨어, 비나앤코와 패션 안경 브랜드 애쉬크로프트가 함께했다.

특히 2019 머슬마니아 하반기 대회에 도전장을 내민 이예진-장여진은 꾸준한 운동과 함께 단백질헬스보충제인 ‘머슬쉐이크’와 식사대용쉐이크 ‘큐밀’로 완성한 완벽한 몸매와 다양한 매력으로 촬영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는 후문이다.

단백질헬스보충제 전문기업 스포맥스에서 발행하는 헬스앤피트니스 남성잡지 맥스큐 채태원 국장은 “이예진-장여진은 넘사벽 몸매와 미모로 머슬마니아와 맥스큐를 대표하는 차세대 머슬퀸”이라면서 “단백질헬스보충제 머슬쉐이와 식사대용쉐이크 큐밀로 힘든 다이어트를 이겨냈다”고 밝혔다.










이예진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장여진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 뉴스클리핑은 http://koreaarttv.com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