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가수 김소유

(사) 독도사랑운동본부 독도지킴이 홍보대사 위촉
뉴스일자: 2019년09월06일 13시53분

미스트롯가수 김소유 () 독도사랑운동본부 독도지킴이 홍보대사 위촉

 

 

 

미스트롯가수 김소유가 () 독도사랑운동본부 독도지킴이 홍보대사에 위촉 되었다.

 

김소유는 독도지킴이 홍보대사 활동을 통해 독도의 아름다움과 가치를 전 국민에게 홍보해 나가며, 독도를 알리는데 크게 기여할 예정이다.

 

특히 김소유 소속사를 통해 독도지킴이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되어 정말 기쁘고 영광이다. 사람들에게 독도를 알리는데 큰 힘을 보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도 전했다.

 

독도사랑운동본부 조종철 사무차장은 전 국민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김소유 가수의 독도사랑 동참에 감사드리며, 향후 본부도 함께 독도사랑 전파를 위해 함께 노력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TV 조선 내일은-미스트롯출연 당시 파워풀한 가창력과 상큼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바 있는 김소유는 현재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대세 스타로 떠오르고 있다.

 

() 독도사랑운동본부 독도지킴이 홍보대사는 2008 베이징올림픽 금메달 리스트 최민호, 농구스타 양희승, 가수 배기성, 신비, 탤런트 이영범, 배우 백봉기, 개그맨 졸탄 (이재형, 한현민, 정진욱), 김형인등 방송 및 연예계 다방면에서 활동하고 있는 연예인들로 구성되어 있다.



이 뉴스클리핑은 http://koreaarttv.com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