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서부발전, 평택시 포승읍에 온누리 상품권 기탁

뉴스일자: 2019년09월10일 13시39분


[경기 한국사진방송] 이두수기자= 한국서부발전 평택발전본부(본부장 최용범)10일 추석명절을 맞아 평택시 포승읍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지역 내 어려운 저소득 가정에게 전달해 달라며 300만원 상당의 온누리 상품권을 기탁했다.

 

기탁 받은 상품권은 훈훈한 추석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포승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발굴한 복지사각지대와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초생활수급자, 한부모 가정 등 지역 내 소외계층 15세대에 전달할 계획이다.

 

서부발전 관계자는 추석 명절을 대비해 지역 내 소외된 이웃들에게 작은 위로와 희망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 상품권을 마련했다, “명절이 다가오면 더 쓸쓸해지는 소외된 이웃들이 행복한 명절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포승읍 관계자는 모두가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에 소외된 이웃들을 잊지 않고 온정의 손길을 내밀어 주신 한국서부발전 평택발전본부 직원들께 감사드리며, 기탁된 상품권은 저소득 가정에 잘 전달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서부발전 평택발전본부는 매년 저소득 계층을 위한 생필품 전달 및 현물 기탁, 명절 후원 등 꾸준히 지역 복지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이 뉴스클리핑은 http://koreaarttv.com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