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정신건강복지센터 등록회원 외부문화체험활동 행사 개최

뉴스일자: 2019년11월07일 15시57분


[경기 한국사진방송] 이두수기자= 평택시 송탄보건소는 지난 4, 평소 외부문화체험활동의 기회가 적은 등록회원들의 정서적 완화 및 재활을 돕기 위한 행사 위하여-우리 하나 되는 여행을 안성팜랜드에서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평택시 정신건강복지센터 등록회원 및 가족, 송탄 및 평택보건소 직원, 평택대 간호학과 실습생 등이 참여한 가운데 참여자 모두가 함께 야외 나들이 및 교제의 시간 등을 가졌다.

 

또한, 목장 체험&가축한마당 공연 관람, 체험활동인 유채 비누&핸드크림&피자 만들기, 활동 종료 후 소감 나누기 등 새로운 경험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진행했다.

 

활동이 끝난 후 참여 등록회원들은 모두가 함께할 수 있는 프로그램 및 관람 일정이었기에 다 함께 소통하고 어울릴 수 있었다, “평범한 일상생활 속에서 잠시나마 벗어나 감정 환기를 할 수 있는 기회가 됐다고 전했다.

 

강봉원 송탄보건소장은 이번 외부문화체험활동이 등록회원들의 에너지를 재충전하고 정서적인 안정감과 즐거움을 도모할 수 있었던 시간이었길 바란다, “앞으로도 이런 행사를 개최해 지역사회 정신건강증진에 기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 뉴스클리핑은 http://koreaarttv.com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