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 환영, 번개출사!!!

뉴스일자: 2020년02월13일 13시11분

대 환영, 번개출사!!!

 

한국사진방송 신임 이강효 심사위원께서 야생화 번개출사를 기획하셨습니다. 누가 어떤 형식의 번개를 하던, 비단 번출뿐만 아니라 어떤 계획이든 한사방을 통해서 회원들과 함께 기획 진행하는 것을 대 환영합니다.

http://www.koreaarttv.com/bbs_detail.php?minihome_id=&bbs_num=3213&tb=board_notice&b_category=&minihome_id=&pg=1

 

“10살을 넘긴 한사방은 이렇게 달라집니다.”

 

최근 젊고 열정 넘치는 다양한 분야의 새로운 인재들이 대거 할거함으로 향후 한사방의 모든 사항은 활기가 넘칠 것으로 봅니다.

 

21110주년 기념모임을 통하여 주요 운영위원들을 새롭게 구성하였고, 달라질 것은 우선 되도록 모든 활동을 회원우선 내지는 회원들만 참가할 수 있게 진행해 보려고 합니다.

 

물론 오는 229일 삽교호 당진월드아트경기장에서 진행하는 중국 기예단 특수촬영회 같은 대 기획은 아직 한사방회원만으론 역부족입니다. 하지만 타이트하고 심도 깊은 소 기획물을 자주 마련하여 한층 수준 높은 작품도 많이 만들고 역량강화도 도모하려고 합니다. 이런 기획엔 오직 회원님들만 참가하게 해 보려고 합니다.

 

*****

특히 크게 바뀌는 것은 한사방 기획을 통하여 파생되는 예술품들을 기획 단계부터 콘테츠로 가공할 수 있게 준비하여 세계시장에 널리 마케팅 해보려고 합니다. 이미 한국 최고의 마케팅 전문가들과 손을 잡고 추진하고 있습니다.

 

행여 이런 전문가들과 함께 하지 못한다면 자체적으로 세계시장에 널리 보급할 수 있는 방법을 오래전부터 준비하고 있습니다. 조만간 서점배포용 책이 7권 발간되는데, 편집완성 되고 있는 중화기행 5권과 칸느누드비치.... 몽골여대생... 등이 이 책입니다. 서점에 이 책들을 배포해 두고 다음 사업을 진행해보려고 합니다.

 

*****

김가중 식 촬영교실

 

오래전에 주병진 쇼를 통해 널리 알려진 브랜드(?)입니다. 이 브랜드로 다양한 기획을 하려고 합니다.

http://www.koreaarttv.com/detail.php?number=49390&thread=11r01r01

 

번개든 대.소 기획이든 그 과정부터 아주 디테일하게 기록해 나가려고 합니다. 관련 강좌도 열고 그 과정도 자세히 기록합니다. 이렇게 준비된 촬영기획을 통하여 작품들이 나오기까지의 전 과정이 다 콘텐츠로 가공되거나 아니면 생중계 될 것입니다. 가치도 있을 뿐더러 흥미진진할 겁니다.

특히 이 과정에서 가끔씩 누드기획물을 삽입하려고 합니다.

 

김가중식 (누드) 촬영교실

은 가히 대박 콘텐츠가 될 것입니다. 대박이 날만한 대단한 아이디어들이 이미 준비되어 있는데 이것은 일단 비밀로......

 

*********

한사방의 차세대 예술기획은 누구 혼자 하지도 않으며 혼자 할 수도 없는 회원들이 왕창왕창 참여해야 더 효과가 큰 프로그램들입니다. 적극 참여 부탁드리고 주변에 걸출한 분들 계시면 함께 하도록 독려 부탁드립니다.

 


 

 

 



 


이 뉴스클리핑은 http://koreaarttv.com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