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틱 발렌타인데이 선물 추천

아날로그 감성템부터 한정판 감동템까지
뉴스일자: 2020년02월13일 14시16분

아날로그 감성템부터 한정판 감동템까지 로맨틱 발렌타인데이 선물 추천

 

 

- 남녀노소 모두에 인기, 휴대성과 재미를 모두 잡은 스마트폰 프린터 인스탁스 미니 링크

- 아날로그 감성으로 잊지 못할 순간을 기록해줄 일회용 필름 카메라 퀵 스냅

- 귀여운 일러스트로 선보이는 5가지 립스틱 X카카오프렌즈 러브 립스 컬렉션

- 장미꽃보다 달콤한 발렌타인데이 한정판 케이크, 서울신라호텔 터치 오브 로즈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연인에게 마음을 전할 선물을 고민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최근 초콜릿보다는 실용적인 선물을 추구하는 트렌드에 맞춰 아날로그 감성 아이템부터 한정판 뷰티 아이템까지 다양하게 추천했다.

 

로맨틱한 데이트를 위한 가방 속 필수 아이템 인스탁스 미니 링크

209g의 초경량으로 휴대성이 뛰어난 인스탁스 미니 링크는 한국후지필름인스탁스 쉐어 SP-3’ 이후 약 2년 만에 선보인 차세대 스마트폰 프린터다. ‘더스키 핑크’, ‘애쉬 화이트’, ‘다크 데님등 총 3가지 색상으로, 가격은 보다 합리적인 149천 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인스탁스 미니 링크는 전용 모바일 앱과 본체 간의 상호작용으로 블루투스 연결 시 스와이프 한 번으로 사진 인쇄가 가능하다. 또한 제품 방향을 아래로 내리고 버튼을 누르면 같은 사진이 재인쇄된다. 본체를 눕히거나 세울 때마다 프린트 모드와 펀(fun) 모드 간의 변경도 용이하다.

프린트 모드는 스마트폰에 저장된 사진 인쇄와 더불어 동영상에서 출력하고 싶은 장면을 선택해 인화하는 비디오 프린트를 함께 지원한다. 프린터를 원하는 각도로 움직이며 확대/축소 기능을 활용해 본체의 버튼을 누르고 즉석에서 사진을 촬영하는 것도 가능하다.

(fun) 모드사람들을 잇다라는 인스탁스 미니 링크의 철학이 반영된 기능으로, 최대 5명이 전송한 사진을 합성해 하나의 이미지로 완성하는 파티 프린트가 대표적이다. 이때 서프라이즈 모드를 활성화하면 합성 과정이 숨김 처리돼 긴장과 웃음을 자아낸다. 연인과의 데이트, 발렌타인데이 파티, 모임에서 함께 사용할수록 더욱 큰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인스탁스 브랜드 관계자는 감각적인 디자인이 적용된 인스탁스 미니 링크는 스마트폰의 사진을

필름으로 바로 인화할 수 있기 때문에 함께 사용할 때 더욱 매력적인 아이템이다라며, “특히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적당한 가격대와 가벼운 무게, 높은 활용도 측면에서 선물로 인기가 높은 아이템이다라고 전했다.

 

아날로그로 기록하는 발렌타인데이, 일회용 필름 카메라 퀵 스냅

인화해 둔 사진은 시간이 지나도 오랫동안 간직할 수 있는 좋은 추억이 된다. 발렌타인데이에 특별한 순간을 준비하고 있다면 한국후지필름의 일회용 필름 카메라 퀵 스냅을 강력 추천한다.

아날로그 필름 카메라 퀵 스냅은 롤필름이 들어가 있기 때문에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귀엽고 콤팩트한 사이즈로 휴대가 편리한 것이 장점이다.

퀵 스냅은 총 27장을 촬영할 수 있으며, 촬영 시 남은 필름 수가 제품 상단에 카운팅 되기 때문에 남은 필름 수를 바로바로 확인할 수 있다. 다소 어두운 장소나 실내에서는 사진을 촬영할 때 플래시 기능을 활용하면 더욱 좋다. 플래시는 앞면에 자리 잡은 스위치를 위로 올리면 된다.

한국후지필름관계자는 나만의 특별한 감성으로 기억하고 싶은 순간을 즐길 수 있는 퀵 스냅은 필름 사진기 입문용으로도 인기가 매우 좋다라며 연인과 함께 아날로그 감성 가득한 기념사진을 남기고 싶다면 퀵 스냅을 강력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귀여운 일러스트로 특별하게 출시된 X카카오프렌즈 러브 립스 컬렉션

발렌타인데이에 가장 인기 있는 선물로는 화장품을 빼놓을 수 없다. 연인을 위한 특별한 선물로 맥(MAC)과 카카오프렌즈의 컬래버레이션 립스틱 컬렉션은 어떨까. 지난 28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공식 출시된 X카카오프렌즈 러브 립스 컬렉션은 다섯 캐릭터의 귀여운 일러스트가 그려져 스페셜 패키지로 출시되었다.

이번 컬렉션은 맥 립스틱의 대표 컬러인 루비 우’, ‘레이디 데인저’, ‘씨 쉬어와 이전에 리미티드 컬러로 출시된 후 재출시 요청이 끊이지 않았던 투 럭!’럭키 인 러브를 포함하여 5가지 컬러를 선보였다. 특히 각각의 립스틱 컬러는 라이언, 프로도, 어피치 등 카카오프렌즈와 1:1 매칭 되어 소장 가치를 더했다. 해당 컬렉션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및 맥 공식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X카카오프렌즈 러브 립스 총알 립스틱은 23일부터 예약 구매를 진행했으며, 28일에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10일부터는 맥 공식 온라인 몰에서 순차적으로 공개되었다.

 

장미꽃보다 달콤한 발렌타인데이 한정판 케이크, 서울신라호텔 터치 오브 로즈

서울신라호텔은 장미꽃잎 모양의 발렌타인데이 한정판 케이크 터치 오브 로즈를 선보였다. ‘터치 오브 로즈케이크는 올해로 5년째 매년 2월에만 선보이는 발렌타인데이 시그니처 케이크다.

분홍빛 장미꽃잎들이 케이크 위에 사뿐히 내려앉은 듯한 모양 덕분에 연인들의 케이크로 인기를 얻었다. 달지 않은 얼그레이 홍차 시트에 장미와 리치의 향이 가득한 생크림을 올려 마치 장미 꽃잎이 케이크를 덮은 듯한 모습이다.

함께 출시된 '샴페인 펄(Champagne Pearls)'돔 페리뇽샴페인이 들어간 가나슈를 채운 초콜릿 트러플로, 달콤하면서도 샴페인의 풍미와 기분 좋은 쌉쌀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디저트이다. 초콜릿 겉면에는 산딸기 파우더를 뿌려 상큼함을 더했다. 연인의 날 발렌타인데이에 낭만을 더해줄 터치 오브 로즈케이크와 샴페인 펄은 화이트데이 당일인 314일까지 구매 가능하다. <>


 


이 뉴스클리핑은 http://koreaarttv.com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