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중촬영 예비답사촬영후기 동영상연재1.

김가중 (누드)촬영교실
뉴스일자: 2020년05월03일 13시33분

수중촬영 예비답사촬영후기 동영상연재1. 김가중 (누드)촬영교실

 

 

포스트 코로나의 제1탄 아주 색다른 작품을 위한 수중 촬영을 준비중입니다.

 

콘셉트1.

빨강 노랑 순백의 하얀 드레스 등 다양한 드레스와 색색의 컬러로 치장한 수중 촬영과 파우더(밀가루)블러스트 그리고 대형 스튜디오에서 색다른 연출 작품 등.

 

콘셉트2.

현란한 컬러로 치장한 수중누드작품과 코로나와 각종 재해로 얼룩진 재빛 사회에 던지는 정신없이 현란하고 삐까번쩍한 컬러 페인팅 누드 퍼포먼스 등

 

* 자세한 세부계획은 추후공지(한국사진방송-큰 촬영회 난)

 

위 계획을 위하여 52일 포천 포프라자(대표 김병국)수중 스튜디오을 방문하여 장소를 면밀히 분석하고 세부적인 작품을 구상하는 예비답사촬영회를 마쳤습니다. 이날 제주도를 비롯한 전국에서 많은 작가님들이 모여 함께 작품구상을 하였고, 특히 김병국 대표께서 우리 작가님들을 위하여 넓고 다양한 스튜디오의 기능과 내부를 손수 안내해주시고 점심 이후엔 수강중인 스쿠버 교실을 촬영할 수 있게 배려하여 주셔서 아주 좋은 작품과 경험을 쌓을 수 있었습니다.

 

*********

* 이날 촬영한 작품과 동영상은 수회에 걸쳐 연재됩니다.

 

-동영상 설명-

수중촬영은 5m 깊이의 수조 속에서 유영하는 모습을 대형 유리창을 통하여 촬영할 수 있게 만들어진 수중 전문 스튜디오에서 진행됩니다.

 

이날 은 예비답사촬영이기 때문에 수조안에 조명을 하진 않았습니다. 하지만 수조의 밖은 어두워야 유리에 반사를 막을 수 있어 촬영부스는 대단히 어둡습니다.

 

이날 마침 아름답고 전문적인 여류 스쿠버전문가의 특강이 있었고 전문 교수께서는 촬영자들을 위하여 강습을 시작하기 전에 잠시 포즈를 취해 주었습니다.

 

포천 포프라자 스튜디오의 김병국 대표께서 마이크를 통하여 수조안의 교수님께 포즈를 지시하셨습니다. 사진작가들을 위한 배려였습니다.

 

덕분에 참 좋은 작품들을 많이 촬영하였고 작품과 관련 동영상은 계속 연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향후 한국사진방송의 교육 & 촬영 프로그램은 이색 예능다큐프로그램 김가중 (누드)촬영교실로 제작되어 SNS등을 통하여 널리 배포되며 누드작품과 누드영상물은 한국사진방송에서 중계하도록 하오니 많은 시청 바랍니다.





















 


 

 


 


 


이 뉴스클리핑은 http://koreaarttv.com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