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홈을 원하는 예술가들이 많다. MZ세대들은 유튜브나 인스타 페북 같은 1회성을 매우 즐긴다. 하지만 남는 것은 없다. 자신만의 특화된 예술품을 정리하여 보관하기엔 2% 부족하다.
개인홈 만들기가 유행한 적이 있지만 도메인 홈피제작관리 유지보수까지 기술과 적지 않은 자금을 요한다. 그런데 방문객이 너무 없다. 결국 시들해 졌다. 블로그나 카폐도 아주 좋다. 구글은 이미 없앴고 다른 포털 들도 없애는 수순에 돌입했다. 특히 모든 매체들이 통제가 심해 예술가의 진면목을 보여주는 것은 불가능하다.
글로벌아트플랫폼 한국사진방송이 거금을 투입하여 홈피를 새롭게 론칭하고 탑재한 기능이 미니홈이다. 복잡해 보여 어렵다고 느끼고 있다. 사실 복잡해 보일뿐 실제론 매우 쉽다. 로그인 하시고 기사등록(뉴스작성)하기를 열어 제목과 글판에서 사진과 글을 넣으면 된다. 섹션선택엔 아티스트미니홈을 선택해 주면 된다. 성인물은 아티스트미니홈-성인용을 선택하고 기사등록을 해주면 된다. 장점은 작가의 이름이 뉴스로 전 세계에 널리 나가고 어디서나 검색이 되어 쉽게 찾을 수 있다는 점이다. 가장 큰 장점은 자신만의 특화된 작품정리저장이다. 평생 작업한 자신만의 특화된 예술품을 일목요연하게 정리하여 저장해 둘 수 있고 많은 이들에게 알릴 수 있어 기능은 예술가에게 정말 필요한 기능이다.
무엇보다 이 작업이 무척 재미있다는 것이다. 오늘은 어떤 작품을 어떻게 꾸며내 놓을까? 생각만으로도 엔돌핀이 돈다.
^^^^^^^^^^^^^^^^^^^^^^
개인미니홈 소개 글로벌아트플랫폼 한국사진방송
News Home Personal Home Mini Home Global Art Platform Korea Lmage Broadcasting News Home个人家庭迷你家庭全球艺术平台播放韩国照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