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문화재단, 대한적십자사와 광복 80주년 공익 캠페인 협약 체결

입력 2025년07월22일 15시31분 김가중 조회수 127

- 광복 80주년 기념사업 연계, 예술과 기부가 만나는 공공 협력 모델 제시

 

()노원문화재단(이사장 강원재)은 대한적십자사(사무총장 박종술)와 함께 광복 80주년을 맞아 독립운동가의 정신을 기리고, 그 후손을 지원하는 공익 캠페인을 공동 추진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노원문화재단의 광복 80주년 기념 문화 프로젝트노원이 기억하다와 대한적십자사의 독립운동가 후손 돕기캠페인을 연계, 시민 참여를 이끄는 나눔 실천형 문화사업으로 추진된다.

 

양 기관은 노원문화재단 문화예술 콘텐츠와 후원 캠페인의 연계 운영 후원 참여를 유도하는 콘텐츠 기획 및 자문 협력 후원 QR코드 비치 및 디지털 홍보 채널 활용 그 외 공동 협력 사항에 대해 적극 협력해 나갈 예정이다.

 

노원문화재단이 추진중인 <광복 80주년 기념 프로젝트-노원이 기억하다>는 광복 80주년을 맞이하여 8월 한달 간 공연, 전시, 영화, 북큐레이션, 강연, 체험 프로그램 등을 통해 광복과 독립의 의미와 순간을 기억하고, 그들의 미래를 후원하는 프로젝트이다.

 

강원재 이사장은 이번 협약은 문화예술을 통해 우리 사회의 연대 가치를 확산하는 실천적 사례가 될 것이라며, “시민들과 함께 의미 있는 나눔에 참여할 수 있도록 다각적인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관련 캠페인과 문화예술사업의 상세한 정보는 노원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독립운동가 후손 돕기> 후원 캠페인 페이지

관련사진

 


 

**************

개인미니홈 작가님들께 알립니다.

글로벌 아트 한국사진방송 個性派 弘報至尊 개인뉴스홈

https://koreaarttv.com/bbs_detail.php?minihome_id=&bbs_num=77&tb=board_notice&b_category=&minihome_id=&top_gonggi=1&pg=1

 

결제하실 금액은 원 입니다.
무통장 입금시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