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유일 환경·신재생에너지 전시회 ‘2025 그린에너텍’개최

입력 2025년07월31일 11시14분 복성근 조회수 98

- 국내외 150개사 참가, 해외 바이어 상담회 등 실질적 비즈니스 기회 제공

- 9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송도컨벤시아서 열려

 


 

인천 유일의 환경·신재생에너지 전문 전시회인 ‘2025 그린에너텍(GreenEnerTEC) 2025)’이 오는 9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린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2025 그린에너텍 인천광역시가 주최하고 인천관광공사, 지엠이지, 인천환경공단, 인천대학교, 한국스마트워터그리드학회, 한국수소산업협회 등이 공동 주관한다. 전시회에서는 탄소중립, 수자원, 신재생에너지, 친환경 플라스틱 등 환경·에너지 분야 전반의 최신 기술과 제품이 소개될 예정이다.

 

이번 전시회는 국내외 150개 기업이 참여해 총 250개 부스 규모로 운영될 예정이며 특히, 해외 바이어 수출상담회, 공공기관·대기업 구매 상담회, 기업 맞춤형 컨설팅 등 실질적인 비즈니스 성과로 연결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마련되어 참가 기업의 국내외 시장 진출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올해 전시회에서는 품목별 전문성을 강화한 공동관을 통해 현장 상담의 집중도는 물론,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한국스마트워터그리드학회의 수처리 공동관, 인천환경공단의 탄소중립 기술 공동관, 인천대학교의 친환경 플라스틱 공동관, 한국환경기술인협회 및 경인인천기계공업협동조합이 참여하는 각 공동관에서는 첨단 기술 전시를 비롯해 제품 시연, 바이어 상담까지 원스톱으로 진행된다.

 

또한 전시 기간 중에는 한국스마트워터그리드학회 통합학술대회, 국제 친환경 플라스틱 컨퍼런스 등 국내외 산··연 전문가들이 참여하는 다채로운 학술행사와 컨퍼런스가 함께 열린다. 이를 통해 최신 기술 트랜드를 공유하고 산업 간 협력 네트워크를 확장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될 전망이다.

 

전시회 관련 자세한 정보는 공식 누리집(www.greenenertec.com) 또는 전시 사무국(02-565-0501)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결제하실 금액은 원 입니다.
무통장 입금시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