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와 함께하는 나눔, ㈜선봉식품 사골곰탕 1만 인분 전달

입력 2025년09월24일 19시24분 복성근 조회수 93

- 추석맞이 나눔 행사로 5천여 명 어르신께 따뜻한 식사 제공

 


 

인천광역시는 924일 서구에 위치한 선봉식품이 결식 우려가 있는 어르신들을 위해 사골곰탕 1만 인분을 인천비전기업협회(회장 한상담)를 통해 관내 노인복지관과 무료급식소에 전달했다.

 

이날 인천시청에서 열린 전달식에는 하병필 인천시 행정부시장, 고종국 선봉식품 대표이사, 김동훈 인천비전기업협회 명예회장, 남상인 인천비전기업협회 부회장 등이 참석해 따뜻한 나눔의 뜻을 함께했다.

 

후원된 사골곰탕은 인천시 관내 경로식당 및 식사배달 등 노인 무료급식소 46개소에 전달될 예정이며, 추석을 맞아 약 5천여 명의 어르신에게 따뜻한 한 끼를 제공할 계획이다.

 


 

고종국 선봉식품 대표는 추석을 맞아 인천시 어르신들이 따뜻하고 풍성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후원을 준비했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라고 전했다.

 

하병필 인천시 행정부시장은 이번 후원은 소외된 어르신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지역사회가 함께 힘을 모아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을 지켜드리는 의미 있는 나눔이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인천시에는 60세 이상 기초생활수급자·차상위계층·거동이 불편한 어르신을 대상으로 14,000원 단가로 주 5회 식사를 제공하는 무료급식소 48개소가 운영 중이며, 현재 약 5,830명의 어르신이 지원받고 있다.

 

 
결제하실 금액은 원 입니다.
무통장 입금시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