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 트라이보울 공연, 전시와 함께 즐기는 10월

입력 2024년10월24일 09시47분 복성근 조회수 368

- 트라이보울x인천문화예술회관 기획공연, 초이스 전시 등 다양한 프로그램 열려

- 전시 보기 딱 좋은, 10월은 문화의 달

 

 

()인천문화재단에서 운영하는 인천 송도에 위치한 예술공간 트라이보울은 10, 시민들을 위한 다채로운 공연과 전시를 개최한다.

 

2024 트라이보울 초이스 전시 선정작 <보이지 않는 공간>1026일부터 실내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보이지않는공간_Genji작가

 

이번 전시는 미디어 아티스트 노상희, AI 사진작가 Genji(젠지), 회화 작가 디어유나가 함께하는 독특한 예술의 만남으로 진행된다.



보이지않는공간_노상희작가

 

각 작가는 자신만의 예술적 기법과 창의적인 접근을 통해 보이지 않는 현실의 미시세계를 해석하고자 한다. 미디어 아티스트는 영상과 설치를 통해 현대 세계의 특유한 매력과 복잡성을 표현하며, 사진작가는 전자현미경을 활용하여 미시세계를 극사실로 조명한다. , 회화 작가는 알코올 잉크를 이용해 공간의 심리적인 측면을 추상적으로 표현하는 등 세 명의 작가가 각기 다른 분야와 수단을 통해 다양한 해석을 시도한다.

 

한편, 오는 25일과 26일 양일간 펼쳐지는 트라이보울 시리즈<백조의 호수> 공연은 매진되었다. 이번 무대는 트라이보울과 인천문화예술회관의 기획 협력 공연으로 완성도 높은 작품을 선보인다.

 

<백조의 호수>의 주요 명장면들로 구성한 갈라 콘서트로 진행된다. 관객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발레 마스터의 해설이 더해져 발레의 역사와 감상 포인트 등 관객의 눈높이를 맞춘다. 공연은 시민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빠른 속도로 전석 매진되었다.

 

전시는 1026일부터 1116일까지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관람 시간은 화~일요일(월요일 휴관) 오후 12시부터 오후 530분까지이다. 공연 및 전시의 자세한 사항은 트라이보울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문의 트라이보울 032-833-5992, www.tribowl.kr

 
결제하실 금액은 원 입니다.
무통장 입금시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