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진방송’, “D예술지존” 이 시대 최고 아티스트로 선정된 작품을 ‘전자책’으로 발간하여 지구촌 문화 예술 관련 기자 3만 명에게 배포한다.
“D-Book(전자책), 이 시대의 대표적인 예술가 Contemporary Top Artists 선정집”
https://pro.k-biography.com/books/tcjs/
<상기 링크, 디지털 북 작품집을 무료 감상할 수 있다.>
24일 ‘한국사진방송’ 측 관계자에 따르면 “이 시대 최고 아티스트로 선정된 작품을 “D예술지존”, 디지털 북과 최고급 종이 책 발간 기념으로” 전국 언론매체 등을 통해 작품의 퀄리티와 작가의 위상을 한층 더 높여 줄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한국AI생활협회 회장 이동갑은 “D예술지존”은 이 시대를 대표하는 뛰어난 예술인들을 엄선하여 그들의 깊이 있는 작품 세계와 독창적인 예술 철학을 보다 면밀하게 조명하기 위해 기획된 디지털 북이라고 말했다.
이어 프레지던트 이동만은 예술인대상 선정작가집을 통해 또 하나의 특별한 컬렉션을 선보이게 되어 진심으로 기쁘다고 말하며, 이번 작품집들은 높은 예술적 완성도를 자랑하는 작품들로 이루어져 있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사진방송에서는 세계화 플랫폼 개설 기념으로 중추적 역할을 하는 회원 및 예술작가님들에게 다양한 우대 혜택을 드리고 있다.
또, 6월 대선 이후 ‘대한민국국회문화예술초대전’의 계획을 새롭게 시작하여 국회 초대 작가들을 모시고 전시회 및 최고급 작품집도 발간 추진하려고 한다고 전했다.
<D-Book(전자책) 표지>
[한국사진방송 은형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