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 Happy Nudeday' 대성공, 뒷풀이 모임 금요일 오후7시
9월6일(일) 영종도 바다매립지 일대에서 진행된 ‘사)한국사진작가협회 양재헌 이사장과 함께 하는 해피 누드데이’ 뒤풀이 모임을 오는 11일(금) 오후7시 한국사진방송 사무실(혜화동 로터리 아남아파트 상가동 1차 103호)에서 모여 인근식당에서 가질 예정이니 이날 수고하신 지도위원님(Staff)들께선 꼭 참석하셨으면 합니다.
이번 촬영회는 관계기관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양재헌 이사장님을 비롯하여 임원진들의 격려와 신기에 가까운 연출력을 보여준 서성광 연출 감독의 연출지도, 사진사상 최고의 특수장비와 소품 그리고 촬영에 크게 도움을 준 바이크들, 말들, 모델들, 그리고 혼신의 힘을 쏟아 부어 현장지도와 궂은일을 마다하지 않은 지도위원님들 덕분에 크게 성공을 한 것 같습니다.
아울러 온 들판을 가득 메운 수백 명 사진작가들의 아낌없는 성원이 이루어낸 쾌거라고 봅니다.
모든 분들의 수고와 하늘까지 크게 도움을 주어 날씨마저 최고의 조건을 만들어준데 대하여 감사드리며 금요일 뵙도록 하고 삼각대도 없이 들고 틈틈이 쿡쿡 누른 사진들이지만 정리 되는 데로 멋진 뉴스를 내도록 하겠습니다.
* 한편 한국사진방송에선 국회 및 문광부의 지원 하에 대규모 전시회를 기획중이고, 구체적인 콘셉트와 기타 지원 등에 대해선 이날 간단히 발표하면서 사진사상 가장 획기적인 전시회 기획을 시작하려고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