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달구지, 영화용대형 18KWHMI 조명발전차 계약 완료
사진도 자금이 들어가면 걍 찍는 것 보다 작품의 퀄리티가 쭈~욱 올라갑니다. ‘사진은 발견의 미학’이라며 헤매다 한 컷 얻어걸리는 작품은론 한계가 올 수밖에 없지요.
소달구지 영화용 대형 18KWHMI 조명발전차 외에도 일하는 아낙네들과 여대생 모델 등 다양한 구성에 필요한 소품과 모델, 그리고 이동을 원활히 하기 위하여 버스대절 등을 차근차근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번 작품 콘셉트는 공모전 입상 작품에 초점을 맞추었구요.
2019 삐리리 삘기대촬영회
진행위원장: 이권희 김종승 윤우명 이용만 (무순)
연출감독: 김가중
촬영회명: 2019 한국사진방송 삐리리 삘기대촬영회
일시: 6월1일(토) 오후 3시부터 일몰 후 야간촬영까지
신청: 5월30일까지 신청 작가에 한해서 도시락 혹은 김밥 & 식수제공
창작후원금: 사전신청 5만, 현장접수7만
입금처: 031-21-0562-631 국민 김영모
문의: 010-7688-3650 김가중
집합장소: 화성 공룡알화석산지방문자센터 오후3시
대중교통: 송산시외버스터미널에서 20-2번 마을버스
* 기타 더욱 자세한 사항은 별도 공지(한국사진방송-주요행사 또는 알립니다. 난 참조 바랍니다.)
http://www.koreaarttv.com/section.php?thread=25&flashMenu=6
사진설명:
25일까지는 삘기가 매우 좋았는데 어제27일 폭우 속에 다시 그 들판을 헤매며 둘러보니 비 맞아서 그런지 최고의 수준은 아니더군요. 하지만 이번 주 계속 맑으므로 바짝 마르면 다시 활짝 피어나지 않을까 합니다.
글고 사진에 보이는 장소에서 오후 5시까지 오픈게임을 진행하고 석식 후엔 특별히 보아둔 야간 조명 및 석양촬영장소로 대 이동을 하려고 합니다. 하오니 이날 통제에 잘 따라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한번 놓치면 그 지역 무지 넓고 길이 제갈공명의 팔괘진이라 절대로 찾지 못합니다.
* 꼭 30일까지 사전 신청 부탁드립니다. 현장 접수 시엔 참가비도 비쌀 뿐더러 식수와 석식 제공도 불가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