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정데이 시간조정, 5권 동시출판 서점 배포용 사진여행 작품집 교정 및 세미나 실시합니다.
국제도서인증번호가 발급되고 바코드가 나왔습니다.
이 책들에 작품을 수록하신 분들은 모두 저자로 정식 등재하였습니다. 바코드에 관련정보가 수록되어 국제적으로 인증됩니다. 인쇄소에 맡기기 전에 모든 저자들이 한번 모여 책 편집사항도 체크하시고 수정할 것 수정도 하였으면 합니다.
특히 저자가 아니더라도 책 관심 있으시면 오십시오, 이날 잠시 어깨너머로 배워도 얼마든지 자신의 책을 자신이 직접 낼 수 있는 편집 실무를 공부할 수 있습니다.
********
1월21일(화) 오후3시 30분 (6시에 종로구 모임 있어 시간 조정합니다.)
1월28일(화) 오후6시 한사방 사무실
-책 교정 및 편집 실무 익히기
현재 서점 배포용 5권 동시 편집중인 책의 공저자 및 초대작가들 모여 교정도 보고, 의견 교환도 하고 아울러 현장에서 직접 책 편집 실무 익히기(인디자인 프로그램으로 책 편집하기 간단히 익혀 누구나 자신의 책을 자신의 손으로 편집하여 책 만들어보기)
2월4일(화) 오후6시 한사방 사무실
- 멀티 다중촬영의 원리(멀티 스트로보 포함) 김가중 식 조명이론
2월29일(토) 당진 월드서커스 경기자에서 열리는 세계최초 중국 기예단 모델 특수테크니컬 촬영회는 멀티다중촬영을 많이 하게 연출 됩니다. 현장에서 일일이 강좌하면서 촬영할 시간은 안 되기에 미리미리 멀티 다중촬영원리를 익혀 두는 것이 한 차원 더 높은 작품을 얻는 비결입니다.
특히 핀 라이트 엮광선 등 특수한 상황의 조명촬영도 주요 테마입니다. 이 이론 및 실기를 미리 익혀 두시면 더욱 독특하고 드라마틱한 판타지한 작품을 얻게 됩니다.
* 위 3주간 특강 참가비10만원
* 책 초대 및 저자, 한국사진방송 작품연구소 회원은 무료(연회비 미납자는 제외)
2월11일(화) 오후6시 한사방 사무실
- 한사방 10주년 특별 운영회의
2월1일은 한국사진방송 만10년 되는 날입니다. 지난 해 연말 모임도 못 가졌는데 이날 간단한 저녁 모임을 갖고 특별 운영아이디어 및 회포를 푸는 모임을 진행하겠습니다.
*********
2020 중국기예단 특수테크니컬촬영회
세계최초의 서커스연출촬영 주요 테크니컬 콘셉트
* 배경, 조명, 눈 내리는 기계, 연막기, 기타 등등 사진작업에 맞게 촬영하루 전에 미리 가설해 두겠습니다.
1. 역광선 비추어 빛살 아래로 내려쏘기.
2. 역광선 하이라이트 라인 따기,
3. 함박눈 펑펑 쏟아 붓기,
4. 연막으로 뭉게구름 만들고 역광으로 실루엣 만들어 주기
5. 파우더 blast
6. 멀티다중 스트로보오픈 플래시 테크닉
7. 야광 펜 라이팅 및 드래그 쇼 등
행사명: 중국세계최고의 기예단 특수테크니컬 촬영회
주최: 당진 월드아트서커스
주관: 한국사진방송
일시: 2020년 2월29일(토) 오전10시부터 2시간 정도
장소: 충남 당진시 신평면 삽교천길 90-16(삽교호 관광지)
대회장: 유소영 단장(당진 월드아트서커스)
진행위원장: 신동현(한국사협 촬영지도위원)
총감독: 김가중(한국사진방송 대표)
연출감독: 김영훈(가평예대 교수)
참가자격: 누구나(일반 관람객 입장불가)
예술후원금(참가비): 5만원
입금은행: 317-0001-9776-31 김영모 한국사진방송 농협
문의: 김가중 010-7688-3650 kimgajoong@naver.com
* 2월25일까지 선입금 순에 한해서 간단한 간식 및 원하는 자리 우선 배정합니다.
* 선 입금하신 분 일찍 오셔서(오전 8시30부터) 티켓 발급 받고 우선 입장하도록 합니다.
* 10인 이상 단체 1만원 할인혜택 드립니다. 한사방 작품연구소 회원(연회비 미납자 제외)도 1만원 할인
* 위 계획은 촬영 당일까지 한국사진방송-주요행사 난을 통하여 수정 보완되며 업그레이드 진행됩니다. http://www.koreaarttv.com/section.php?thread=25&flashMenu=6
***********
천산기행
인체초원의 신비로움과 천산의 아름다운 풍경을 개고생하며 로드투어한 황당무계한 여행기, 전일 모델을 동반하여 누드도 촬영하고 모델 및 풍경촬영도 한 아주 색다른 세상에서 젤 재미있는 테마여행으로 요즈음 이런 여행을 하고 싶다는 분들이 대폭 늘어나 많은 이들이 재차 기획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황산 누드여행기
영화 와호장룡의 루트를 따라 촬영하였고, 황산지역의 조조 포청천 주희 화타 장저민 등 이 지역 출신 걸출한 위인들의 흔적을 많이 답습하였습니다. 황산의 정상에서 누드촬영을 하였고 세계문화유산 중국의 고대 전통이 고스란히 살아있는 토속적인 굉촌, 당월패방 중국유일의 여성사당 청의당 그리고 주자학의 시조 주희 선생의 대형 글씨를 배경으로 누드화를 그려낸 신비로운 누드작품을 수록하고 자세한 캡션(여행기)가 함께 수록되어 재미와 중국의 문화에 대하여 개안이 가능한 아주 재미있는 책입니다. 부록으로 오대이 작가의 어느 공장을 배경으로 파격, 이색적인 리얼 다큐 ‘어느 근로자의 누드’ 작품도 수록하여 한층 더 풍부한 볼거리 제공.
황산 풍경여행기
위 누드와 같은 이야기며 누드 책이 서점에서 불이익을 받는데 열 받아 똑 같은 수놈 책을 내어 독자들이 누드와 풍경 중 취사선택을 하면 되는 아주 기발한 착상의 세계유일의 책입니다.
패상/천산 누드여행기
중국네이멍구 패상지역은 영화 징기스칸을 촬영하면서 독특한 풍광과 잘 훈련된 말떼들이 사진작가들의 촬영명승지로 부상하여 누구나 한번쯤 카메라에 담아보는 사진명소입니다.
여느 작품들과는 판이하게 다른 시각으로 접근하여 색다른 풍광을 그려내었으며 특히 누드촬영을 병행하여 누드 편을 출간합니다. 패상의 누드 작품은 서설이 내리는 자작나무 숲의 수묵화 같은 아름다움 누드 작품과 숲속에서 말과 함게 촬영한 화끈하고 아름다운, 특히 양을 희생양으로 삼는 파격적인 누드 작품도 촬영한 재미만점의 누드 작품집입니다.
특히 부록으로 대륙의 신비로움을 고스란히 간직한 천산산맥의 방대한 지역을 로드투어하며 모델과 동고동락한 누드작품도 함께 수록된 기이한 사진작품집입니다.
패상 풍경여행기
황산과 마찬가지로 수놈 책을 만들어 누드 편과 풍경 편을 동시에 만들어 독자들께서는 취향에 따라 선별 구매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