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진방송 개국 12주년 운영회의 개최
https://youtu.be/JP5fRjkvEXk
제공: 한국사진방송 신동현 기자
2022년 2월 5일(토) 대한민국예술인센터에서 한국사진방송(대표 김가중)은 개국 12주년을 맞이하여 운영회의를 개최하였다. 이날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국사진방송 발전 방향 및 최고급 예술명품 모음집 ”예술 지존 월간 미학”(藝術 至尊 月刊 美學) 발간에 대한 운영회의가 열렸다.
김가중 대표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배택수 신임작품연구소장(작품갤러리 심사위원장) 및 이성녕 뉴스관리국장의 한국사진방송 역사 및 발전 방향에 대한 회의가 진행되었다
*******
이날 유일하게 내빈으로 참석하신 유광종 한국사협 스포츠분과위원장께서 이날 모임 소요 비용 일체를 다 부담하셔서 오신 손님 대접은커녕 큰 신세를 졌습니다. 또한 쾌적하고 럭셔리한 회의실을 제공하고 휴일임에도 출근하셔서 뒷바라지 해주신 한국사진작가협회 관계자님들께도 큰 감사드립니다.
이날 모임은 코로나로 연기를 하고 각계각층의 VIP들을 초빙 규모 있게 12주년 기념모일을 준비하던 차 윤우명 국장 등이 왜? 공지한 것을 자꾸 연기하여 혼선을 빚느냐며 근 3년여 동안 서로 얼굴도 못 보았는데 이번엔 그냥 밀고 가자하여 최소한의 참가인원만으로 간단하게 하기로 하였습니다.
사실 이번 모임을 앞두고 거금을 기탁하여 주신 박영완 고문님을 비롯하여 많은 분들이 큰 돈을 후원하여 주시어 한사방의 향후 행보에 탄력이 붙게 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후원금 갹출 말씀을 하셨지만 죽더라도 그냥죽지 그건 안 된다고 누누이 강조하였지만 김승수 회원님께서 몰래 연락을 하셔서 후원금을 모아다 주셨습니다. 당연히 처음엔 매우 화가 났지만 결과적으론 새로이 준비하고 있는 藝術 至尊 月刊 美學 사업이 더욱 원활하게 진행될 것 같습니다.
뒤늦은 인사지만 큰 감사올리고 명단은 받지 않았음을 양해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