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09월28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커뮤니티 > 알립니다 > 상세보기
공지사항을 알리는 공간입니다.
프린트
제목 촬영(관람)참가비 5천원 "NANTERIOUS BREAK 2023" 에 출전할 국가대표 선발전! 2022-08-10 19:58:43
작성인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조회:133     추천:12
 
 촬영(관람)참가비 5천원 "NANTERIOUS BREAK 2023" 에 출전할 국가대표 선발전!

8월 21일 (오후3코오롱스포렉스 서초점(비채나 아카데미)에서 개최

 

 

개인전 과 3단체전으로 나눠서 진행되며 모두 4명의 국가대표 비보이 또는 비걸 이 결정된다선발된 국가대표들은 2023년 4월 프랑스 낭테르 에서 열리는 월드 파이널에 출전하여 세계의 강자들과 최종 월드챔피언을 가리게 된다.

 

세계대회인 만큼 JINJO CREW, GAMBLERZ, BASEUS, TG BREAKERZ 등 국내 유명 비보이들이 대거 출전할 예정이다.

 

심사위원으로는 프랑스 비보이 BOUBA COLORZ 와 한국심사위원 Rocket, Mold, Greatman , Neorocski 까지 모두 다섯명이 위촉되었고 MC는 가수이자 댄서인 Lockers been 이 Mic 를 잡는다.

 

배틀대회 에서 절대 빠질 수 없는 음악은 DJ Cypher 가 맡았고 게스트쇼케이스는 유명 퍼포먼스 팀 4ELEMENTZ 가 참여하여 멋진 퍼포먼스 를 펼칠 예정이다.

 

한편 Jtbc 프로그램 "쇼다운등을 통해 수많은 비보이들이 한층더 대중의 사랑을 받게된 요즘 벌써부터 관람 문의가 쇄도한다고 한다.

 

주최사 BICHEANA의 윤재환 총재는 지난 6월에 진행된 TOO FREE TWO WILD를 시작으로 이번 NANTERIOUS BREAK 뿐만 아니라 향후 스트릿 예술문화 에 다양한 후원을 통해 더 많은 대회를 만들어갈 예정이며 자라나는 꿈나무들에게 장학 제도를 만들어 희망을 전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이미 지난 대회를 통해 최은준(12),조현우(17두 학생을 선정하여 장학금 백만원을 전달한바 있으며 계속해서 선한 영향력을 발휘하는 BICHEANA 가 될 것을 약속했다.

 

********

인터내셔널 스트릿댄스 브레이킹 배틀(국제대회), 촬영(관람)참가비 5천원

 

 

()비채나 아카데미(대표 윤재환원장 김영미코오롱스포렉스 서초점에서는 오는 821일 오후 3시부터(결선은 4시 이후인터내셔널 스트릿댄스 브레이킹 배틀을 진행합니다.

 

 

프랑스 등지에서 심사위원이 참가하는 등 국제대회 규모의 댄스대회에 조명을 해주고 촬영권을 몇 장 얻었습니다촬영권은 이날 일하실 스탭진들(김영훈 한사방 연출감독이 구성중)에게 주어지고 시원한 실내 체육관에서 국제적인 댄서들의 역동적인 몸짓을 구경하거나 촬영하실 분들은 관중석 입장료 5000원을 내시고 입장이 가능합니다.

 

 

단 촬영작가들은 대회에 방해되지 않고 관중들과 불편하게 하지 않는 조건으로 촬영이 가능합니다사진촬영용 연출은 하지 않습니다더욱 자세한 것은 추후 공지 합니다.

 

 

 
  

 
추천 소스보기 목록
이전글 : 오늘 ISBN(국제도서인증번호) 신청했습니다. (2022-08-08 12:23:44)
다음글 : mook 藝術至尊(예술지존) 과 월간미학(죄송/사과) (2022-08-10 20:0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