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조은뉴스 발행인 이관민 입니다.
창간 12주년을 맞이한 조은뉴스(www.egn.kr)는 보건복지부에서 사회안전망 구축사업(슬로건:희망한국21)의 일환으로 전개해 온 (사)장애인먼저실천운동본부(이사장 이수성 前국무총리)의 “장애인인식개선캠페인”과 140만 다문화인에 대한 편견을 개선하는 외교통상부 국제NGO (사)보금자리 다문화지원운동본부의 다문화인식개선캠페인 등 아름다운 사회공헌 프로그램 개발·보급을 위해 노력하는 대한민국 최초 공익캠페인언론사 입니다.
최근 언론사, 단체, 기업과 협력해 청년·장애인·다문화 일자리 창출을 위한 사회적기업 건립과 다문화인들을 위한 다문화힐링캠프건립 및 다문화인식개선캠페인을 전개하고자 불철주야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에, 조은뉴스는 과거 한국사진방송과 소극적으로 진행해 온 한국사진방송 뉴스컨텐츠(영상을 제외한 생산된 일반기사만 다음 등 포탈사이트에 송출하며,조은뉴스 객원기자로 표기)를 앞으로 좀더 적극적으로 추진하여 한국사진방송과 조은뉴스의 발전을 도모하고, 아울러 사회공익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혹시나 이러한 부분에 대해 불편함과 이견을 갖은 한국사진방송의 회원(기자)이 계시면 조은뉴스 발행인 개인메일(top@egn.kr) 로 연락을 주시면 즉시 기사송출을 하지 않도록 조치하겠습니다.
아무쪼록 한국사진방송의 발전과 건승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