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껄껄껄! ‘기회포착이 이름을 내는 지름길’
인생은 껄껄껄!
이 말은 진리입니다. 지나고 나면 비로소 보이니 그때서야 그때 그럴 걸 하는 것이 인생이죠. 특히 예술, 사진은 매 순간순간이 기회의 포착입니다.
오래전에 러시아 모스크바와 페테르부르크 8일 여행하고 무려 150여점의 공모전 상을 받았고 그중 30여점이 금상을 비롯하여 입상이었습니다. 당시 우리들은 저 포함 다 왕 초보들이었는데 다녀와서 모두 한국사협 입회점수가 넘어서 버렸고 지금은 다 한가락 하는 중견 예술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한사협 구리초대지부장 한재희, 한사협 명강사 배택수, 프로사진가의 전설 김학출 외) 특히 당시 우리 모델로 활약했던 페테르브르크 현지스타 M 양은 한국에서도 널리 알려져 모 자동차 광고에 출연할 정도로 특수를 누렸고요.
좋은 사진이 왕창 나오는 기획이 우리 동아리(구, 산영 지금은 한사방)에선 더러 있었고 지금도 여전히 이 전설은 유지되고 있습니다.
이번 중국 천산 만년설 인체초원 여행을 놓치고 나면 반드시 후회하시게 됩니다. 다음에 가면 되지! 이 생각은 결국 ‘껄껄껄’로 끝납니다.
중국작가들이 개발한 수많은 신묘한 장소들을 다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또 있지도 않고 저 또한 이런 좋은 기획을 또 하게 되리란 보장이 없습니다.
정말 환상적인 촬영지 외에도 중국 최고의 모델을 섭외하여 고품격의 모델 촬영도 해오려고 합니다. 우리가 멋지게 성공하면 이 모델역시 한국에서 스타의 반열에 오를 수 있게 모델의 자질을 엄격하게 선별중이고요.
현재 정확하게 15작가 갑니다. 몇 분 더 가셔도 되니 서두르기 바랍니다.
일정표 참조
http://www.koreaarttv.com/detail.php?number=49729&thread=25
김가중 식 예술기행 한국사진방송 인체초원(人体草原)을 가다.
* 6월3일(월)~11일(화)
* 촬영대원 4월말까지 신청 받습니다.
* 8박9일/약 260만원가량 경비 소요, 양떼, 말떼, 현지인 모델료/연출료 포함
* 안내: 중국유명풍경작가 리타오, 한국측 오대이, 기획총감독 김가중
* 신청 예약금 10만원
* 아리따운 중국 누드모델 공수하여 누드촬영도 진행합니다.
* 317-0001-9776-31 농협 김영모(한국사진방송)
문의: 김가중 010-7688-3650
* 이번 촬영여행은 최고의 풍경작품을 얻는 것도 중요하지만 한국사진방송의 야심기획 서점판매용 책 ‘중화풍경’ 과 ‘중화나신’ 등 불후의 명저를 남기고 전시회도 크게 하여 큰 획을 그어보려는 것이 그 목적입니다.
* 자세한 것은 한국사진방송-주요행사 난을 통하여 계속 업그레이드되니 참조 바랍니다.
http://www.koreaarttv.com/section.php?thread=25&flashMenu=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