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한국사진방송) 김승호 기자= 2013년 11월12일(화) 오후 6시30분 부산 동구청 대강당에서 부산YMCA 창립 68주년을 맞이하여 기념 음악회를 회원과 동구민이 참석한 가운대 성대하게 거행 하였다.
신관우 부산YMCA이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꿈꾸는 청소년, 꿈을만드는 부산YMCA, " 라는 슬러건 아래 "청소년의 평화로운 삶에 대한 고민과 물음으로 청소년이 꿈을 키우고 행복한 사회를 만들어가는 미래의 지도자로 성장해갔으면 좋겠다." 는 바램으로 YMCA에서는 꿈과 희망이 넘치는 청소년을 위해 성심껏 노력해오고 있다.
청소년 문화사업. 청소년 동아리활동, 청소년 인권운동, 청소년 국제협력사업,학교폭력 없는 아름다운 학교만들기, 글로벌 평화캠프 등 다양한 사업을 통해 YMCA에서는 청소년의 꿈, 행복, 정의로운 미래지도자를 양성해 나가는데 지금보다 그 노력을 배가해 나가고, 이와 같은 가치를 널리 알리고 실천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창립 68주년 기념사업을 준비하며 청소년과 지역주민을 위한 콘서트 "평화를 불러오는 바람꽃"을 개최한다. 이 가을, 문화의공간에서 새로운 힘과 감성을 얻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이번 YMCA가 특별히 희원과 부산 동구주민들이 다 같이 참여할 수 있는 음악회를 준비하였으며, 꿈을 향해 성장해 나가는 청소년가수와 댄스팀의 멋진 공연과 젊은 문화예술가들로 구성된 YMCA네오필 하모닉오케스트라라단의 수준높은 문화공연, 그리고 우창수씨의 공연으로 가을의 풍성함과 감성을 느끼는 시간이 될 것" 이라고 신관우 부산YMCA 이사장은 말했다.
연주 : 부산YMCA 네오필하모닉오케스트라
터너 : 이 승 우
소프라노 : 왕 기 헌
시낭송 : 주 용 환 (부산 동부경찰서 서장)
청소년 가수 : 석 상 화 (부산 학산여자고등학교 1학년)
청소년 가수 : 박 기 란. 허 지 선 (부산 사직여자고등학교 2학년)
청소년 댄싱팀 : Bunny Queen
청소년 댄스팀 : M.S Crew
가수/작곡가 : 우 창 수 외 1명
kshksh1168@hanmail.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