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광고사진가협회(kapa), 제22회 한국광고사진대전 수상작전시
제35회 한국광고사진가협회전 제12회 국제광고사진교류전 열어
한국광고사진가협회(회장 김명규, 사무국장 고문수http://www.kapa.or.kr/)에서는 12일 서울 송파구 한국 광고문화회관 3층 전시실에서 제22회 한국광고사진대전 공모전수상작 전시 제35회 한국광고사진가협회 회원전 제12회 국제광고사진교류전의 개막식을 진행하였다.
고문수 사무국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선 95세의 고령에도 현역에서 카메라를 잡고 촬영을 직접 하고 있는 김한용 협회 고문을 비롯하여 한국여성사진가 협회 손영자 전회장, 대한영상신문사 연정희 대표 등 많은 내외 이사들이 모여 축하의 덕담을 나누었다.
이날 행사는 제22회 한국광고사진 공모전 수상작가들의 시상식을 필두로 김명규 회장의 인사말씀과 내빈들의 축사에 이어 ‘앙상블 필(대표 박헌수 010-4042-0744)국악단’의 흥겨운 축하연주로 장내를 뜨겁게 달구었다.
한편 제22회 한국광고사진대전에서 빼어난 기량으로 수상을 한 작가들은 대상에 서균석(순천대),, 금상 배건석(서울예대, 은상 주예진(상명대), 채기연(서울예대), 동상 곽태인(서울예대), 고현지(순천대), 안소희(순천대)외에 30여명이 입선의 여예를 안았다.
제17차 한국광고사진연감 의 발행과 맞추어 열리는 이번 전시회는 오는 15일까지 계속된다.
박성호 작
이주형 작
정동선 작
추동민 작
홍건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