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05월20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보물창고 > 작품 판매합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대통령나무, 닉슨 포풀라’

작품팝니다.15 중앙아시아 여행기 중에서
등록날짜 [ 2015년02월21일 16시38분 ]

‘대통령나무, 닉슨 포풀라’ 작품팝니다.15 한국사진방송 김가중 기자의 중앙아시아 여행기 중에서

작품설명(작가노트): 사람이 사는 곳은 어디나 황폐화가 진행된다. 땅을 헤집어 온갖 지하자원을 마구 파내어 엄청나게 소비한다. 그것들은 유해한 폐기물로 변하여 지구 곳곳으로 환원되어 지구는 빠르게 병들어가고 있다. 석유가 언제까지 나올지 모르지만 북극의 얼음 밑 구멍 까지 긁어내어 물 쓰듯 소비하고 있다. 물은 흔하디 흔했지만 이제는 아니다. 이제는 지구촌 곳곳이 물 부족으로 인하여 사막화가 진행되고 있다. 특히 육류의 소비가 수백 배로 늘어나 육류를 얻기 위한 초지조성, 사료작물을 위한 개간으로 이어져 나무들이 무차별 벌목되어 사막화 되는 곳이 현저하게 늘고 있다.

필자가 여행하고 있는 이지역도 예외는 아니어서 이웃나라 몽골 및 중국과 더불어 빠르게 사막화가 진행되고 있다. 더구나 몽골이나 키르기스스탄 지역은 가난으로 인하여 나무를 심을 여력조차 없어 더욱 문제가 되고 있다. 이를 보다 못한 미국에서 이 지역에 많은 나무를 심었는데 아마도 닉슨 대통령 때의 일이었나보다. 이 지역에 많이 분포되어 있는 포풀라와 사시나무들이 “닉슨 포풀라” 혹은 “대통령 나무”라고 불리게 된 이유다.

*이 나무들엔 거의 예외 없이 낙서가 무수히 새겨져 있다. 누가 왜 한 낙서인지 모르겠지만 누군가가 한국어도 있는지 물었다. 당시엔 이 나무들을 꼼꼼하게 관찰할 시간도 없었다. 앞서 말했듯 온통 누드촬영에만 집중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다시 간다면 자세히; 관찰해 보겠다.

 

작품명: 이식쿨의 풍경

시리얼 넘버:1/5 (KGJ150221-165~191)

작품구격: 16X20, 20X24,

촬영일시: 2001년경(디카)

제작일시:

연락처: 상동

* 더욱 자세한 설명과 더 많은 자료들은 한국사진방송>커머셜컨텐츠>누드트래블 난을 참조바랍니다. http://www.koreaarttv.com/section.php?thread=11r04

 

한국사진방송의 수준 높은 작품을 판매합니다. 자신의 작품을 판매해 보실 의향이 있으신 분들은 작품 판매용으로 자세히 정리하여 보내주시고, 한국사진방송 사이트 및 다른 사이트와 연계 공지 외에도 다각적인 방법으로 판매를 시도해보려고 합니다. 향후 출판 전시도 고려해보도록 하겠습니다.(정식 에이전트가 설립되면 작품판매 큐레이트, 혹은 관련위원회가 구성됩니다. 그때까진 김가중 작가가 직접 엄선하겠습니다.)

 문의: 010-7688-3650, kimgajoong@naver.com artf@paran.com

 

 

작품 판매 방식(단 아래 방식은 김가중 작품에 한하고 각 작가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1. 컬렉션(소장)용

*16X20인치, 혹은 20X24인치를 기준으로 시리얼 넘버5까지 작품보증서, 자필작품설명서, 자필사인을 하려고 합니다.

*고품격 컬렉션용 작품가는 시리얼 넘버 1/5=1백만원 2/5=2백만원, 3/5=3백만원, 4/5=4백만원,5/5=5백만원으로 책정합니다.

*작품은 고급 Cprint입니다.

*더 큰 작품은 사안에 따라 달리 책정됩니다.*부가세는 별도이며 장정(액자)이 필요하시면 장정의 종류에 따라 별도로 부담하셔야 됩니다.

 

2. 감상용

*8X10 인치의 작품은 시리얼넘버, 작품보증서, 자필작가노트 없이 작가의 자필사인만 하겠습니다.

*작품가는 5~10만원으로 저렴하게 책정합니다.

*부가세는 별도이며 장정(액자)이 필요하면 장정의 종류에 따라 별도로 부담하셔야 됩니다.

누드작품 http://www.koreaarttv.com/section.php?thread=11&flashMenu=4






 

올려 0 내려 0
김가중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푸른 하늘을 헤엄치다. 유영’ (2015-04-03 12:44:32)
‘카자흐스탄 키르기스탄 힐링여행 ’ 작품팝니다.14 (2015-02-21 11:0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