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05월11일su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문화예술뉴스 > 공연문화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매 순간 놀랍고 설레는 날들의 기록, 엄마의 시선으로 본 아이의 모습"

캐논, 사진작가 아델의 '사진 찍는 엄마의 이야기' 사진전 개최
등록날짜 [ 2015년07월13일 21시21분 ]

"매 순간 놀랍고 설레는 날들의 기록, 엄마의 시선으로 본 아이의 모습" 캐논, 사진작가 아델의 '사진 찍는 엄마의 이야기' 사진전 개최
 

- 오는 8월 16일(일)까지 아델의 <사진 찍는 엄마의 이야기> 사진전 캐논 갤러리에서 전시
- 사진 통해 아이의 성장과정 속 사랑스럽고 따뜻한 순간 느낄 수 있어

디지털 광학 이미징 기술 선도기업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이사 강동환, www.canon-ci.co.kr)이 7월 8일(수)부터 8월 23일(일)까지 캐논 갤러리에서 사진작가 아델의 <사진 찍는 엄마의 이야기> 사진전을 개최한다.

이번 사진전은 엄마의 시선에서 아이들의 작은 손짓과 표정까지 세심하게 관찰해 사진에 담은 총 60점의 작품을 전시한다. 사진전에 방문한 관람객들은 아이를 담은 사진 속에서 따뜻한 시선과 행복감, 한참을 바라보고 있어도 또 아이를 바라보고 싶은 엄마의 마음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사진작가 아델은 대학시절 처음 사진촬영을 시작했으며, 아이가 태어난 후부터는 자라나는 아이의 성장과정을 작가만의 따뜻한 시선으로 기록해왔다. 사진에 입문하는 이들을 위해 개인 블로그를 통해 사진강좌를 소개하거나 '미씨 아델의 DSLR 사진촬영' 등 입문자를 위한 다수의 집필 활동을 하고 있다. 이번 사진전에서도 작가의 특별 강의가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사진 찍는 엄마의 이야기> 사진전은 오는 8월 23일(일)까지 캐논플렉스 압구정점 지하 1층에 위치한 캐논 갤러리에서 열리며, 휴일 없이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별도의 관람료 없이 누구나 관람 가능하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유승구 부장은 "사진전에 방문하는 관람객들이 부모의 시선에서 바라본 아이들의 사진을 보며 그 속에 담긴 따뜻함과 감동을 함께 느껴보시길 바란다. 캐논은 앞으로도 가족의 따뜻한 이야기가 담긴 사진전을 마련해 인생의 의미와 행복을 되새길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캐논플렉스는 세계 최초로 한국에 세워진 캐논의 플래그십 스토어로 단순히 제품을 전시하고 판매하는 공간이 아닌 사진 문화를 즐길 수 있는 복합 문화 공간이다. 2009년부터 지난 7년간 사진 교육, 전시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사진 문화를 확산시키는데 앞장서 왔다.
 

올려 0 내려 0
김가중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오산시, ‘전통문화 창작 체험관’개관식 가져 (2015-07-13 21:27:47)
李白 이세은의 타로카드와의 힐링여행 (2015-07-12 11:56: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