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상 최대의 미친 쇼, - 한국사진방송 대한민국예술-
  • HOME
  • 즐겨찾기추가
  • 시작페이지로
회사소개 설문조사
모바일보기
회원가입 로그인
2018년10월19일fri
기사최종편집일: 2018-10-19 11:46:07
뉴스홈 > 큰 행사
>
2018년08월05일 14시07분
쪽지신고하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사상 최대의 미친 쇼,

제1회 naturist 비치발리볼 대회 등 성공적 마무리
네이버 밴드 공유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사상 최대의 미친 쇼, 1naturist 비치발리볼 대회 등 성공적 마무리

 

역사 이래 최고의 혹서, 연중 가장 더운 날, 하루 중 가장 더운 시간, 하계휴가의 한가운데 날 등 최악의 날자와 무인도란 특수한 환경 때문에 발생하는 수많은 변수를 무릅쓰고 강행된 한국사진방송 신안 율도/비파섬 김가중표 색채퍼포 대 촬영회가 별다른 안전사고 없이 무사히 치뤄 졌습니다.

 

당일치기론 무리할 수밖에 없는 섬에서의 촬영회 이기에 많은 무리수를 둘 수 밖에 없었는데 그럼에도 전국에서 수많은 분들의 뜨거운 열정이 유사 이래 최대의 폭염을 꺼트리고 예술 혼을 일깨워 많은 이들을 놀라게 하였습니다.

 

이번 촬영은 누가 보더라도 미친 사람들의 미친 행위로 볼 만큼 풍성한 이야기 거리를 만들어 내며 마무리 되었습니다. 이 촬영회를 앞장선 기획자는 당연한 미친 넘이지만 여기에 동참한 100여명이 넘는 열정 넘치는 작가들 또한 그에 조금도 모자라지 않았다는 점에서 역사에 길이 남는 예술적 한 획으로 충분하리라봅니다.

 

이번 작품과 그동안 뜨거움으로 한 점 한 점 엮어낸 수많은 작품들을 책으로 엮어내고 초대형 전시회를 통하여 또 하나의 굵은 획을 긋고 싶은 것이 현재의 꿈이며 복안입니다.

 

내심으론 수익이 발생하면 이번 작품만으로 책도 내고 전시회도 열어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하신 수많은 작가님들의 뜨거운 예술 혼에 보답을 드리고 싶었는데 큰 수익을 내지 못했고 단일 작품집 내기엔 작품도 다소 모자랄 것 같다는 아쉬움이 묻어납니다.

 

이번 프로젝트에 뜨거운 성원을 아끼지 않은 제주도를 비롯한 전국의 참 사진인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올립니다. 하루도 쉬지 않고 푹푹 삶아대는 이 가마솥더위에 수차례 차량지원과 물적 인적 지원을 아끼지 않은 진행위원님들께도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올립니다.

 

가장 큰 고마움은 상당히 위태로운 계획에 여러 가지 조마조마한 부분이 많았음에도 한분도 안전사고를 일으키지 않아 무엇보다 큰 감사의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도움 주신 분들과 또 마음만으로도 응원을 아끼지 않은 많은 분들과 쇠주 한잔 나누고 싶은 마음 굴뚝같은데 아직 한 가지 더 일이 남아 추후 쫑파티와 간단한 결산모임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 모델 계약서 아래와 같이 체결 했습니다.

 

서비스 제공(모델/용역) 계약서

 

글로벌관광서포터스/한국사진방송(이하 "" )과 러시아모델 에이젼시( 이하 "" )은 갑의 김가중 행사촬영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계약을 체결한다.

 

본 계약에 의거 지켜야할 준수사항은 다음과 같다

 

1. ""은 모델 (이하 용역을 의미함)""의 의뢰한 모델로 201884

효과적으로 진행하여야 함

2, 촬영 은 제시된 프로그램의 수준으로 정한다.

a.시간: 201884일 오후 12시부터 오후 4시까지

b.컨셉; 페인팅 퍼포먼스 및 수중() 촬영

c.용도; 본 촬영회에 참가한 행사기획자/연출감독 및 모든 참가작가들이 촬영한 작품을 성폭력방지법 142항에 의거한 반포 판매 임대 제공 또는 공공연하게 전시 상영함에 대한 일체의 권한을 행사기획자/연출감독 및 모든 참가 작가들에게 양도하며 이 작품들의 초상권/저작권/사용권에 대한 민/형사상 등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약속합니다.

3.""은 모델의 초상권과 인격권을 최대한 존중하며 촬영된 결과물(영상포함)

계약외 상업적 용도(포르노 사이트/야동)등으로 사용하지 않을 것임

6.본 계약의 일부를 개정 또는 보완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이 상호 날인한

계약서에 의하여 변경할 수 있다.

7.본 계약서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이 상호 협의하여 결정하며,

기타사항은 관련 법규 및 상 관례에 준하여 처리한다.

8.본 계약은 """"이 서명 날인한 날부터 효력을 발생한다."

9.본 계약을 성실히 준수하기 위하여 계약서 2부를 작성, 서명날인 한 후 """"이 각각 1부씩 보관한다.

올려 1 내려 0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김가중 (kimgajoong@naver.com)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큰 행사섹션 목록으로
한국사진방송 발전을 위한 디너파티 (2018-08-07 14:12:38)
선입금하신분들 버스탑승 확인 윤우명 (2018-08-02 15:59:20)

김가중 예술론(2) ‘산이 거기에 있으니 오른다.’ 한...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공지사항 독자투고 기사제보
상호명: 한국사진방송
방송등록번호: 서울특별시 아01089 등록일: 2010.01.08 사업자등록번호: 209-07-84872
발행:김영모 편집:이성녕 대표/청소년보호책임자:김가중 02)763-3650/010-7688-3650 kimgajoong@naver.com
주소:서울 종로구 명륜동 2가4 아남A 상가동1차103호
Copyright(c) 2018 Ver5.3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