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01월22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문화예술뉴스 > 공연문화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전 세계를 매혹시킨 슬픈 사랑 이야기, 2020 연극 <렛미인> 공개 오디션!

등록날짜 [ 2019년10월23일 10시35분 ]

(한국사진방송) 신시컴퍼니는 20205,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공연될 연극 <렛미인>과 함께할 재능 있는 배우들을 모집한다. 공개 오디션은 11 11일부터 18일까지 한남동 블루스퀘어 연습실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오디션 접수는 11 3일까지 신시컴퍼니 홈페이지(www.iseensee.com)를 통해 가능하다.

 

한국 초연 4년 만에 재연되는 연극 <렛미인>

2016 1, 국내 최초 레플리카 프로덕션으로 초연된 연극 <렛미인>은 세계적인 연출 존 티파니의 내한과 충무로의 괴물 신예 박소담을 비롯해 이은지, 오승훈, 안승균 등 실력파 신예 배우들의 출연으로 많은 화제를 모았다. 아름답지만 잔혹한 뱀파이어의 사랑 이야기를 표현하는 강력한 무브먼트와 음악, 세련된 무대 효과 등으로 한국 공연계에 신선한 충격을 가져다 준 이 작품은 2020 5,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관객들을 다시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


연극 <렛미인(원제 : LET THE RIGHT ONE IN)>은 영화 <Let the right one in -2008 스웨덴> 을 원작으로 스코틀랜드 국립극단(National Theatre of Scotland)이 제작한 작품으로 토니상, 올리비에상을 수상한 존 티파니가 연출을 맡아 2013년 스코틀랜드 Dundee Rep Theatre에서 초연되었다. 이 작품은 절묘하게 아름답다(더 가디언)’, ‘존 티파니의 훌륭한 프로덕션, 천재적인 예술성을 가진 작품이며 깊은 감정이 느껴진다(데일리 텔레그라프)’, ‘눈을 뗄 수가 없다(왓츠온스테이지)’ 극찬을 받았고, 영국 런던, 미국 뉴욕, 아일랜드 더블린 등에서 공연되었다.

 

전 세계 최고의 크리에이터들이 낳은 매혹적이고도 슬픈 사랑 이야기

연극 <렛미인>은 수백 년을 산 뱀파이어 소녀 일라이와 학교폭력에 시달리는 소년 오스카의 슬프고도 아름다운 사랑에 대한 이야기다. 미니멀리즘 연출의 진수를 보여주는 하얀 눈이 쌓인 자작나무 숲 무대는 관객이 작품과 중간에서 만나 소통하며, 무한한 상상력을 펼칠 수 있도록 해준다. 여기에 존 티파니와 함께 뮤지컬 <원스>와 연극 <해리 포터와 저주받은 아이>에서 환상적인 호흡을 보여줬던 안무가 스티브 호겟의 유연하고 절도 있는 무브먼트, 그리고 고전과 현대음악의 경계를 넘나드는 천재 싱어송라이터 올라퍼 아르날즈의 음악으로 관객들을 몽환적이고도 스산한, 아름답고도 잔혹한 뱀파이어의 사랑 이야기 속으로 안내한다.



올려 0 내려 0
심미진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올 가을 따뜻한 감성의 버스크 음악극 <432Hz>, 프리뷰 마치고 10월 22일 본 공연 돌입! (2019-10-23 10:37:15)
김용래 명인 농악인생 70주년 기념공연 (2019-10-23 06:48:54)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